한양, 천안 한양수자인 에코시티 3200가구 완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지연 기자
입력 2021-07-08 10: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지방 시장서 대규모 차입형 토지신탁사업...단기간 100% 계약 완료

[사진=천안 한양수자인 에코시티 야경투시도. 한양 제공]


한양은 천안시 동남구 풍세지구에 공급한 '천안 한양수자인 에코시티'가 전 가구 완판됐다고 8일 밝혔다.

한양 관계자는 "천안의 판교라 불리는 풍세지구의 뛰어난 입지여건과 차별화된 혁신설계, 특화평면 등이 단지의 가치를 높이며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면서 "3000가구가 넘는 대단지가 이처럼 단기간에 완판에 성공한 것은 이례적"이라고 말했다.

천안 한양수자인 에코시티는 충남 천안시 동남구 풍세면 보성리 772번지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9층, 30개 동, 전용 59~84㎡, 총 3200가구 규모로 조성되는 대단지다. 입주예정 시기는 2024년 1월이다.

한양은 올해 상반기 분양한 의정부 고산 수자인 디에스티지(총 2407가구), 대구 한양수자인 더팰리시티(총 1021가구)에 이어 이번 최대 규모인 천안 현장까지 완판에 성공하면서 주력 브랜드인 '수자인'의 상품력과 브랜드 경쟁력을 각인했다는 평가다.

분양관계자는 "상대적으로 침체된 지방 분양시장과 미니신도시급 규모의 대단지 물량임에도 위탁사와 시행사, 시공사가 긴밀한 협력해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며 "높은 관심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양은 지난 7일 주택브랜드 '수자인'을 리뉴얼하고, 올해 하반기 공급을 앞둔 청라, 부산, 남양주 등에 순차적으로 적용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