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플레이스테이션 전문관 오픈...9일부터 선착순 예약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승훈 기자
입력 2021-07-06 08: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무선 헤드셋’·‘미디어 리모컨’·‘HD 카메라’ 등 액세서리 할인 판매

  • 게임 콘텐츠 결제 시 할인 혜택 제공하는 ‘겜캉스 2021’ 진행

앱마켓 원스토어가 ‘플레이스테이션 전문관’을 오픈하고 콘솔 기기 등 인기 상품을 한정 할 일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원스토어 제공]

앱마켓 원스토어가 ‘플레이스테이션 전문관’을 오픈하고 콘솔 기기 등 인기 상품을 한정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원스토어는 플레이스테이션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매일 낮 12시에 차세대 콘솔 기기인 ‘플레이스테이션5’를 선착순 예약 판매한다. 플레이스테이션5는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품절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11월과 지난달 원스토어가 진행한 기획전에서도 조기에 전량 판매를 달성하는 등 인기를 모으고 있다.

원스토어는 이번 행사 기간에 플레이스테이션5에 최적화된 ‘무선 헤드셋’, ‘미디어 리모컨’, ‘HD 카메라’ 등 액세서리도 할인 판매한다. 휴가철을 맞아 게임 유저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겜캉스 2021’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원스토어 북스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리지널 웹툰 ‘김주사가 미쳤다’의 북드라마 영상을 원스토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최강 빌런 투표’ 이벤트도 진행한다.

투표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북스포인트를 지급한다. 매달 10일마다 무료, 할인 혜택을 제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ONE 하면 공짜’ 이벤트를 오는 10일과 11일에 진행한다.

원스토어는 게임 이외의 다양한 앱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와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플로를 원스토어를 통해 설치한 후 이용권을 결제한 고객에게 2000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