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코로나19 거점 병원에 ‘트롬 스타일러’ 기증…“의료진에 감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은영 기자
입력 2021-07-05 1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LG전자가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고생하는 의료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의류관리기를 기증했다.

LG전자는 평택시 박애병원, 부천시 순천향대 부속 부천병원, 남양주시 현대병원, 오산시 오산한국병원 등 수도권 소재 코로나19 거점 병원 4곳에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2’ 20대를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

의료진은 트롬 스타일러를 사용해 더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의류를 관리할 수 있다. 바지 1벌을 포함해 최대 6벌을 동시에 관리 가능하고, 덥고 습한 날씨로 인해 땀이 묻은 옷을 보송보송하게 만들어 준다.

앞서 LG전자는 지난해 한국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건강 취약계층에도 트롬 스타일러 30대를 기증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역할을 다하고 있다.

이와 함께 택배, 배달, 대리운전 등의 업무에 종사하는 이동 노동자의 쉼터에 휘센 에어컨을 기부하고, 농어촌 상생 협력을 위한 1사1촌 협약 등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 참여해 왔다.

윤성운 한국영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마케팅담당은 “차별화된 성능과 디자인을 갖춘 의류관리기 대명사 트롬 스타일러를 앞세워 고객이 원하는 가치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기도 오산 한국병원에 설치된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2'를 의료진이 사용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