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이학영 산자중기위원장과 군포소재 기업 간담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현상철 기자
입력 2021-07-02 16: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2일 경기 군포시 군포산업진흥원에서 중소기업 미래발전과 지역산업 혁신을 위한 현장 간담회에 참석한 김학도 중진공 이사장(앞줄 왼쪽 3번째)과 이학영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위원장(앞줄 왼쪽 4번째)[사진 = 중진공]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과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이학영 위원장은 2일 경기 군포시 군포산업진흥원에서 중소기업 미래발전과 지역산업 혁신을 위한 현장 간담회와 정책 멘토링을 진행했다.

이날 참석한 기업인들은 디지털‧비대면‧그린에너지 등 미래 신산업 분야 중소기업의 성장 기회 확대와 성장 생태계 기반 구축을 위한 정책적 지원을 건의했다.

또 스마트공장 등 신산업 분야 전문인력 수급의 어려움과 원부자재 가격 상승에 따른 자금조달 애로 등을 호소했다.

이학영 산자중기위원장은 “중소기업이 당면한 애로를 신속히 해소할 수 있도록 정부와 적극 협의할 것”이라며 “신산업 분야에서 보다 많은 기회가 주어질 수 있도록 균형 있는 산업 생태계 조성에도 힘쓰겠다”고 약속했다.

김학도 중진공 이사장은 “중진공은 디지털‧지역산업‧사회안전망 혁신에 더해 친환경‧그린혁신을 지원해 중소벤처기업의 혁신성장을 뒷받침하고 있다”면서 “향후에도 지자체, 유관기관 등과 협력을 지속해 정부의 한국판 뉴딜 정책 성공에 적극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