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후 깜짝 놀란 서경석…"이게 왜 거기서 나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1-05-07 09: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서경석 인스타그램]


서경석이 감량 전에 입었던 바지를 7일 공개했다.

이날 서경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옷 정리하다 우연히 발견한 예전 바지. 불과 1년 전에 이 바지를 입었다니. 다시 돌아가지 않으리"라는 글과 함께 과거에 입었던 바지 사진을 올렸다.

앞서 서경석은 작년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평소 38사이즈의 바지도 입기 힘들 정도로 복부비만이 심했지만, 감량 후 32사이즈도 편하다”며 달라진 몸매를 자랑했다.

이어 "예전에는 체중이 많이 나가다 보니 조금만 움직여도 쉽게 피곤하고 에너지도 빨리 떨어졌는데 22kg을 감량한 후에는 에너지도 넘치고 모든 일에 자신감이 생긴다. 그래서 예전보다 방송활동도 더 열심히 하게 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제 곧 여름이라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 많을텐데 무리한 다이어트는 좋은 방법이 아니다. 나도 예전에 굶거나 무리하게 운동을 해 체중을 감량했지만 오히려 요요가 와 살이 더 쪘었다. 이번에는 내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는 등 올바른 식생활 습관을 지켜가며 건강한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했더니 요요도 오지 않았다. 특히 일상 생활을 하면서도 편하게 유지가 가능한 것 같다. 다이어트를 계획 중이라면 꼭 건강한 방법으로 하길 권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서경석은 ‘여성시대 양희은, 서경석입니다’,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생활의 달인’, ‘유튜브 서경석 TV’ 등을 진행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