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마텔 어린이날 단독전’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현상철 기자
입력 2021-04-29 16: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손오공 제공]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인 어린이날을 앞둔 다음달 1일 피셔프라이스, 폴리포켓, 핫휠 등 마텔의 인기 브랜드 완구를 할인 판매하는 ‘마텔 어린이날 단독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단독전은 네이버 마텔공식스토어에서 진행되며 같은 날 저녁 9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도 이어질 예정이다.

손오공은 유아 브랜드 피셔프라이스의 ‘러닝 가든 앤 키친’와 여아 브랜드 폴리포켓의 ‘포켓 월드 미니 컬렉션’ 시리즈, 남아 브랜드 핫휠의 ‘2미터 레이싱트랙 변신 트럭’ 등을 어린이날 추천상품으로 소개한다.

올해 신제품으로 국내 한정 수량 판매 예정인 피셔프라이스의 러닝 가든 앤 키친이 최초 공개된다.

가든과 키친 양면에서 놀이가 가능한 러닝 가든 앤 키친은 가든에서 과일과 채소, 달걀 등을 수확해 얻은 재료를 키친에 비치된 여러가지 조리도구로 음식을 만들며 역할놀이를 할 수 있다.

마이크로 컬렉션 완구 폴리포켓 포켓 월드 미니 컬렉션 시리즈는 손가락 마디만 한 마이크로 피규어와 다양한 테마의 콤팩트 베이스로 구성돼 내 손안의 작은 세상을 폴리와 함께 꾸밀 수 있다.

스피드와 배틀, 두 가지를 모두 겸비한 핫휠 2미터 레이싱트랙 변신 트럭도 추천상품으로 소개된다. 트랙을 펼치면 2미터가 넘는 직진형 레이싱 트랙으로 변신해 가족, 친구와 함께 핫휠카 스피드 배틀을 즐길 수 있으며 트랙을 접으면 22대의 핫휠카 수납이 가능해 운반이나 보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손오공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19와 미세먼지 등으로 외출보다 집에서 놀이 하는 시간이 늘어난 아이들에게 유의미한 놀이 시간을 선물할 수 있도록 단독전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