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케어 레이저 제모기 브랜드 ‘유라이크’…롯데홈쇼핑 첫 론칭 방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석준 기자
입력 2021-04-14 10: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유라이크 제공]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브랜드 ‘유라이크’가 오는 18일 롯데홈쇼핑에서 사파이어 쿨링 제모의료기기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롯데홈쇼핑 채널을 통해 18일 오후 7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유라이크 사파이어 쿨링 제모의료기기는 홈쇼핑 채널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론칭 방송이다. 유라이크 사파이어 쿨링 제모의료기기는 펄스 형태의 광선이 모낭으로 전달되어 원하지 않는 부위의 털을 반영구적으로 제거하는 제모의료기기이다.

해당 제품은 유라이크만의 프리미엄 기술인 쿨링 기능으로 제모와 피부 진정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이며, 빠른 조사 시간과 카트리지 교체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 한 프리미엄 제모의료기기이다.

또한 전속 모델 가수 ‘제시’의 중독성 있는 TV CF 영상으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유라이크 관계자는 “이번 방송을 통해 다가오는 여름, 집에서 간편하게 제모 관리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론칭 방송에서 유라이크 사파이어 쿨링 제모의료기기의 인기 색상인 딥그린과 사은품으로 전용 파우치 2종을 오직 롯데홈쇼핑에서만 가능한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