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폴리텍대학 2일 개강···온라인 입학식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인천)강대웅·위준휘 기자
입력 2021-03-02 17: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년제·공학사 과정 등 1032명 입학

송용식 교무기획처장이 비대면 영상을 통해 신입생들에게 축하와 응원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사진=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는 2일 2021학년도 온라인 입학식을 열고 새 학기를 시작했다.

입학식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주요 보직자와 총학생회장 등 최소 인원만 참석하고, 인천캠퍼스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으로 생중계했다.

올해 한국폴리텍 인천캠퍼스 입학생은 과정별로 △2년제 학위 814명 △학위전공심화(공학사) 89명 △기능장 78명 △하이테크 34명 △전문기술 17명 등 모두 1032명이다.
 

인천캠퍼스 교직원과 학생회에서 환영의 마음을 담아 등교하는 신입생들에게 코로나19 방역키트를 배부하고 있다. [사진=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

대학과 총학은 비대면으로 입학을 축하하는 한편 등교하는 신입생에게 코로나19 방역키트도 나눠줬다.

송용식 교무기획처장은 "코로나19로 입학식 행사를 축소했지만 환영 마음은 어느 때보다 더 컸다"며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할 신입생들의 사회 진출을 돕고 원하는 직업을 찾을 수 있게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축하와 격려 말을 전했다.

정부 고용유지와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만들어진 현재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에는 현재 13개 학과에 2000여명이 재학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