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학 제주개발공사 사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조재형 기자입력 : 2021-02-26 09:11
제주삼다수 브랜드 SNS 통해 교통안전 캠페인 참여 인증

김정학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사장.[사진=제주개발공사]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에 나섰다.

제주삼다수를 생산·판매하는 제주개발공사는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교통 환경 조성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6일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지난해 12월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과 교통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촉구하기 위해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시작됐다.

어린이 보호 문화 정착에 관련된 표어가 들어간 피켓을 든 사진을 찍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고 다음 챌린지 주자를 지목해 캠페인을 확산시키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오충익 제주 동부경찰서장의 지목을 받아 참여한 김정학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라는 문구가 적힌 피켓을 들고 찍은 사진을 SNS에 올렸다.

다음 대상자로 조승철 제주 안전 실천 연합회 대표, 강성구 제주 로지스틱스 대표, 양천규 CJ 대한통운 P&D 본부장을 지목했다.

김정학 사장은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성숙한 교통문화가 조성되길 바란다”며 “제주개발공사는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사회적 문제에 꾸준한 관심을 이어나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공기업으로 도약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컴패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