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진·안성훈, 댄스 트롯 '홀딱' 발표…찰떡 호흡 예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1-02-24 14: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가수 김희진(왼쪽), 안성훈 [사진=JG엔터테인먼트 제공]

트로트 열풍이 더욱 거세지고 있다. 이 가운데 가수 김희진과 안성훈이 일명 '러블리 트롯' 콘셉트로 뭉쳐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최근 김희진과 안성훈은 듀엣 싱글 '홀딱'을 발표, 음악 팬들에게 신선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홀딱'은 남녀가 첫눈에 반해 사랑의 강물에 퐁당 빠지는 '추입애하'의 과정을 표현한 곡. 김희진과 안성훈은 사랑스럽고 재기발랄한 곡에 걸맞는 멜로디에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곡의 매력을 배가시키고 있다.

안성훈과 김희진은 벌써부터 범상치 않은 행보를 보이는 중. 아리랑TV '심플리 케이팝' SBS MTV '더쇼', MBC M, MBCevery1 '쇼! 챔피언' 등 그간 트로트가 소개되지 않았던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 '러블리 트롯'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

김희진은 "혼자 활동할 때는 외로웠는데 듀엣을 하니까 너무 좋다"고 전했고, 안성훈 역시 "(김)희진 씨가 잘 맞춰주고 도와주고 있다. 희진 씨 덕분에 계속해서 연습하면서 수월하게 하고 있다"라는 소감을 전하며,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또 김희진은 "더 발전하고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는 각오와 함께 앞으로의 무대에 대한 기대치를 높였고, 안성훈은 "몸치인 것이 티가 안 나게 자연스럽게 안무를 소화하고 싶다. 춤을 못 추는 사람이 노력하는 것이 아닌, 원래 춤을 잘 추는 사람이구나라고 평가받고 싶다"고 새로운 모습을 예고했다.

김희진과 안성훈은 '홀딱'을 비롯해 다채로운 활동으로 올해 음악계를 쥐락펴락할 예정.

안성훈은 "늘 예뻐해 주시는 우리 '후니애니' 분들, 응원해 주실 때까지 계속 노래할 테니까 응원 부탁드린다"며 여전한 팬들의 사랑에 고마움을 드러냈고, 김희진 또한 "저의 음악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으로 인사드릴 테니까 끝까지 많이 기대해주시고 사랑해주시면 좋겠다"라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건넸다.

앞으로도 두 사람은 음악 활동 외에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대중과 소통한다.

한편 김희진은 1994년생으로 2019년 '미스트롯'으로 얼굴을 알려 트로트 팬들의 마음을 훔쳤다. 지난해 싱글 앨범 '차마'로 정식 데뷔했다.

안성훈은 2012년 '오래오래'로 데뷔, '공주님' '그곳에 두고 온 라익락' 등 히트곡을 발표했다. 지난해 '미스터 트롯'으로 팬덤을 형성, 인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