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GC, '혈통 찾기' 유전자 검사 주주 대상 프로모션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환욱 기자
입력 2021-02-10 17: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유전체 빅데이터 기업 이원다이애그노믹스(EDGC)가 주주친화 경영의 일환으로 4만7000여명 주주 가족을 대상으로 혈통찾기 유전자 검사 서비스인 '유후(YOUWHO)' 관련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EDGC 주주들에게 국내 유일 조상찾기 DNA 혈통분석서비스인 유후를 경험하고 평가받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기간 동안 EDGC 주주들은 검사 가격 할인,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KF94 마스크 등을 혜택으로 받게 된다. 행사 기간은 오는 28일까지다.
 

[사진=EDGC]

유후는 EDGC가 지난해 국내 출시한 DNA 혈통분석 서비스로, 침 속에 담긴 DNA 염기서열 30억쌍에 기반한 70만여개 핵심 유전자를 통해 민족 특이적인 유전 정보가 어떻게 섞여 있는지 분석한다.

이용자는 검사를 통해 개인의 인종 분포, 대륙 이동 경로 및 부계·모계 유전적 계보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EDGC는 유후 고객 전용 멤버십 53종도 출시해 탈모, 알코올 대사, 운동 접합, 비만, 피부 노화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장했다.

앞서 EDGC 주주들은 지난달 15일 온라인으로 열린 주주간담회에서 유후의 특별 행사를 제안한 바 있다. 이번 유후 특별 행사는 이 같은 주주들의 의견을 수렴해 열리게 됐다.

EDGC 관계자는 "지금처럼 주주의 제안을 적극 받아들인 주주 친화 경영으로 주주 가치 극대화 및 쌍방향 소통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며 "EDGC는 아시아의 23앤미로 불리며, 아시아 1위 유전체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차세대 성장동력원으로서의 유후(YOUWHO)서비스의 육성과 해외시장 공략을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