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칭다오서 ‘유후와 친구들’ 공연 성공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애령 기자
입력 2019-05-06 11: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지난 4일 중국 칭다오시에서 '유후와 친구들' 어린이 뮤지컬 공연이 펼쳐졌다.[사진=칭다오총영사관 제공]

중국 칭다오(青岛)시 칭다오광전영상극장에서 지난 4일 한국 뮤지컬 ‘유후와 친구들’ 공연이 펼쳐져 한중 양국 어린이들이 함께 문화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이번 공연은 유후와 친구들이 지구의 환경을 지키고자 생명나무를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면서 시작되는 에피소드다. 전후반 각각 1회씩, 총 100여분의 분량으로 환경보호의 필요성, 협동, 배려 등을 느낄 수 있는 공연으로 가족이 함께 보기 좋은 뮤지컬이다.

즐거운 멜로디와 율동으로 어린이 관객들이 무대에 올라 공연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관객과 함께 소통하며 펼쳐졌다.

유성호 JIGUANG(칭다오) 대표는 “이번 공연을 시작으로 칭다오, 웨이하이 등 산동성 여러 도시를 비롯해 베이징, 상하이 등 중국 전역에서 올해 30회 이상의 공연을 개최할 계획”이라며 “어린이 뮤지컬 외에 한국의 대표적인 난타 공연단을 초청해 한중 문화 교류 증진에 힘을 보태고 싶다”고 밝혔다.

이날 공연 격려차 방문한 박진웅 주칭다오 총영사는 “그동안 다소 주춤했던 한-칭다오, 한-산동성 간의 문화 교류가 이번 어린이 뮤지컬 공연을 시작으로 더욱 활성화되어 상호 이해 제고, 우의 증진은 물론 견고한 상호 공감대 형성에 기여할 수 있도록 앞장서달라”고 주최측(JIGUANG, DOING) 관계자들에게 당부했다.

‘유후와 친구들’은 2007년 탄생한 한국 캐릭터(오로라월드 대표 캐릭터)로 현재 유렵, 미국 등 해외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올해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방영을 통해 더 넓은 시장으로 뻗어 나갈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