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석 강아지 몰리 전 이사벨라·로지는 어디로? 파양 의혹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1-01-27 07: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박은석 인스타그램]


배우 박은석이 '나 혼자 산다'에 애견 몰리와 출연해 큰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동창생의 폭로로 관심이 비난으로 바뀌고 있다. 

박은석과 동창생임을 언급한 한 게시자는 SNS에 "펜트하우스에 나왔던 예대 시절 여자 친구가 마음에 안 들어해서 비글을 작은 개로 바꾸었다며 무심히 말하던 동창이 1인 가구 프로그램에 고양이 두 마리와 3개월 된 강아지를 키우고 있다며 나오니까 진짜···"라며 운을 띄웠다.

이어 "나는 예대 때 키우던 고양이를 지금도 병수발하며 돌보다 유기묘까지 데려오다 8마리가 되었는데··· 고양이 키워도 되는 집으로만 이사 다니느라 늘 발품 팔다 지금 집도 그렇게 얻은 건데··· 그 작은 개는 어쩌고··· 일이야 본인이 노력한 거니까 결과에 대한 보상이지만 동물 사랑하는 퍼포먼스는 진짜 안 했으면··· 동물을 물건 취급하거나 이미지 관리용으로 사용하는 사람들은 진짜 싫어"라는 글을 올렸다. 

즉 게시자는 전에 함께 살던 고양이 두 마리와 대형견, 토이 푸들은 어디로 보내고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 몰리와 스핑크스 고양이 두 마리를 키우고 있느냐는 것을 지적한 것이다. 

해당 글에 과거 박은석을 지켜봤던 팬들 역시 같은 문제를 지적했다. 한 네티즌은 "16년도에 푸들, 큰 개랑 고양이 두 마리 고슴도치까지 키웠는데 지금 다 없어짐", "데이지라는 강아지 키운 걸로 기억하는데 지금은 흔적도 없고 아무 말 없길래 싸했는데···", "11년도에 이사벨라라고 샤페이 키웠는데 얼마 안 돼서 감쪽같이 사라졌어" 등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해명해주세요 박은석. 강아지 문제(토*)" "박은석씨 강아지랑 고양이들 어디로 보냈나요? 출연하려거든 해명부터 하셔야 할 듯(12***)" 등 파양 의혹에 대한 해명을 요구하고 있다. 

하지만 일부에서는 해당 반려동물들이 시간이 지나 세상을 떠나 다른 반려동물을 키우는 것 아니냐고 추측하는 글도 나오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