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TV, 중소 PP와 공동제작 '원더풀 마이 라이프' 23일 첫방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노경조 기자
입력 2020-12-21 09: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KT스카이라이프]


스카이티브이(skyTV)는 중소 방송채널사용사업자(PP)와 함께 공동 제작한 '원더풀 마이 라이프'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공동 제작에 참가하게 된 PP는 필콘미디어(UMAX), KMH(다큐원), CNTV(CNTV), 베리미디어(GTV) 등 총 4개 회사로, 각 PP의 주요 채널에서 순차 방영될 예정이다. 또한 종합편성채널 MBN도 중소 PP의 경쟁력에 힘을 실어주기 위해 편성을 결정했다.

공동 제작으로 탄생한 '원더풀 마이 라이프'는 화려한 1막을 뒤로하고, 자신의 꿈을 찾아 인생 2막을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신개념 휴먼 다큐테인먼트다. MC는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지애가 단독으로 맡았다.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시니어들이 제2의 인생을 찾게 된 각양각색의 사연들과 함께 매 회차 찾아올 예정이다.

이번 공동 제작은 스카이티브이의 모회사 KT스카이라이프가 꾸준히 '중소 PP 제작지원 사업'을 시행해왔던 것이 연결고리가 됐다. KT스카이라이프는 코로나19로 어려워진 제작환경에 처한 중소 PP들을 육성·지원하며 상생해 나가는데 앞장서고 있다. 이러한 중소 PP 상생 프로젝트에 MBN도 뜻을 같이 해 프로그램 방영권을 구매, 협력의 의지를 드러냈다.

김철수 KT스카이라이프 사장은 "중소 PP를 육성하는 것은 방송 산업의 경쟁력을 끌어 올리는 중요한 일"이라며 "중소 PP의 제작 및 다양한 판로 개척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원더풀 마이 라이프'는 스카이티브이의 종합라이프스타일 채널인 '오라이프(OLIFE)'에서 오는 23일 저녁 9시3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