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시그니처, 이탈리아 명품 가구 브랜드와 협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은영 기자
입력 2020-10-19 1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LG전자의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시그니처가 이탈리아 명품 가구 브랜드와 손잡았다.

LG전자는 이탈리아 가구 브랜드 몰테니앤씨 S.P.A.(Molteni&C S.P.A.)와 지난 16일 공동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19일 밝혔다.

김진홍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전무)와 줄리아 몰테니(Giulia Molteni) 몰테니그룹 CMO(최고마케팅책임자)는 온라인 화상회의로 협약식에 참석했다.

양 사는 업무협약에 따라 올해부터 3년간 LG 시그니처, 몰테니앤씨, 다다 등 3개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대상으로 마케팅, 전시, 프로모션, 제품 개발 등 전방위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최근 이탈리아 몰테니뮤지엄에에 이어 내달 중 프랑스 파리에 새롭게 오픈하는 몰테니 플래그십 스토어 등에 LG 시그니처 올레드 8K를 설치할 예정이다.

몰테니앤씨 S.P.A.는 1934년 안젤로 몰테니(Angelo Molteni)가 이탈리아에서 창업한 가구 회사인 몰테니그룹의 자회사다.

명품 주거용 가구 브랜드 ‘몰테니앤씨’와 주방용 가구 브랜드 ‘다다’를 운영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건축가 장 누벨(Jean Nouvel), 노먼 포스터(Norman Foster), 알도 로시(Aldo Rossi) 등과 협력하기도 했다.

이탈리아, 독일, 미국 등 23개국에 53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국내에도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쇼룸이 있다.

김 전무는 “LG 시그니처의 핵심 가치에 부합하고 비전을 공유할 수 있는 몰테니앤씨와 협업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진행할 협업은 첨단 기술과 절제된 현대 미학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생활 공간과 보다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김진홍 전무(왼쪽)와 몰테니그룹 CMO 줄리아 몰테니가 비대면 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