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에땅, 유튜브 '피자 먹는 녀석들' 통해 달인피자 색다른 레시피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득균 기자
입력 2020-07-29 10: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영상 콘텐츠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기업들이 유튜브 등의 동영상 공유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피자에땅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재권과 밍밍, 오지, 방구석포차 등 4인의 먹방 유튜버가 피자 조합 대결을 펼치는 신개념 피자 맛방쇼 '피자 먹는 녀석들'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일명 피먹녀(피자 먹는 녀석들)는 4인의 먹방 유튜버(재권, 밍밍, 오지, 방구석포차)의 먹·쿡방 콘텐츠로, 피자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이색적인 레시피를 소개하는 콘텐츠다. 지난 8일 처음 공개된 피먹녀 1편에서는 피자에땅의 달인피자가 그 주인공으로 등장했다.

달인피자는 달콤함을 자랑하는 인절미 피자로 쫄깃하고 고소한 인절미와 바삭하고 달콤한 소보루를 한꺼번에 담아내 신선한 비주얼과 특별한 맛으로 기분 좋은 달달함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육즙 가득한 베이컨과 진한 풍미의 크림치즈 무스가 들어 있어, 먹는 즐거움을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먹방 유튜버들이 각자 달인피자와 어울리는 식재료를 골라 자신만의 특별한 레시피를 공개했다. 먹방 유튜버들은 달인피자를 더욱 맛있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기상천외한 레시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재권은 소시지와 불닭소스를 조합해 매운맛과 짠맛, 단맛을 모두 담은 '소달소달'을 선보였으며, 밍밍은 참깨와 소금, 참기름을 이용한 깨기름장으로 고소함을 더한 '깨기름 달인'으로 극강의 고소함을 자랑하는 메뉴를 선보였다. 오지는 김을 달인피자에 싸서 먹는 색다른 맛의 '김달인 피자'를, 방구석포차는 느끼한 속을 확 풀어줄 수 있는 동치미를 달인피자와 곁들인 '달치미'를 소개했다.

4인의 먹방 유튜버의 레시피 공개 후에는 특별히 시청자가 추천한 달인피자와 홍어를 시식하기 위해 게임을 진행해, 오지가 대표로 시청자 추천 조합을 맛보기도 했다. 피자에땅 관계자는 "앞으로 공개될 피먹녀 콘텐츠를 통해 피자에땅 제품을 더욱 특별하고 맛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