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전기 직영 마이한일, 선풍기·창문형 에어컨 세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득균 기자
입력 2020-07-15 13: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국내 대표 종합가전 전문기업 '한일전기㈜'의 직영 온라인 쇼핑몰 마이한일은 여름철 인기 가전을 할인 판매하는 '썸머 슈퍼 세일'(Summer Super Sale)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이한일 단독으로 진행되는 썸머 슈퍼 세일에서는 한일전기의 스테디셀러 '초초미풍 아기바람 선풍기'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군 중 여름철 더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을 최대 43%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올해 여름 최고의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창문형 에어컨 '에어쿨샷'과 오토펄스 티타늄 믹서 등 믹서기 제품군도 눈에 띈다. 아울러 미피 자외선젖병소독기를 비롯해 가스버너 휴대용 가스렌지 등 주방가전과 에어미스트 촉촉 가습기도 주목된다.

초초미풍 아기바람 선풍기 중에서는 이번 여름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품귀현상까지 발생하는 '한일 1/f 아기바람 선풍기'(ABFL-f1)이 최대 34% 할인가로 판매된다. 한일전기 아기바람 선풍기 최상위 모델인 1/f 아기바람 선풍기는 강물소리나 새소리, 바람소리 등 자연계 소리에서 공통적으로 존재하는 ‘1/f’ 파장을 선풍기 바람에 접목시켜 수면 중 사용하기에 부담 없는 잔잔한 바람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자연의 바람을 가장 가깝게 재현한 100% 국내 생산의 프리미엄 모델로 수면 중 선풍기 사용으로 발생할 수 있는 체온저하나 피부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영아 및 유아기 아동부터 노약자, 노인에 이르기까지 연령과 무관하게 편안한 바람을 즐길 수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초초미풍 아기바람 선풍기 일반형(ABF-Z485) 모델과 아기바람 벽걸이 선풍기 리모컨형(ABFW-1004R) 모델도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된다. 아기바람 선풍기는 나뭇잎이 바람에 살짝 흔들릴 정도의 약한 바람을 제공하는 특징으로 아기가 있는 가정의 필수가전으로 등극한 제품이다.

이번 세일에서는 27%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 아기를 위한 선풍기를 따로 구입하려는 소비자가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기전용 선풍기를 구매할 수 있다. 출시 직후 홈쇼핑 완판 아이템으로 등극한 창문형 에어컨 ‘에어쿨샷’(WAC-1905 DIY) 모델도 17% 기본 할인에 10% 스페셜 쿠폰을 더해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할인 판매된다.

한일전기 창문형 에어컨 에어쿨샷은 실외기와 실내기가 결합된 올인원(All-In-One) 모델로 경쟁 창문형 에어컨 대비 최적의 냉방 면적과 실속 있는 기능 구성으로 사랑받고 있는 모델이다. 특히 창문형 에어컨의 단점으로 지적되는 소음을 최소화하고 냉방효율까지 최대치로 끌어올려 사용자가 더 만족하고 있는 모델로 손꼽히고 있다.

이 밖에도 한일전기는 △오토펄스 티타늄 믹서(HMF-4070TG, 34%) △티타늄 믹서(HMF-3950TG, 16% / SHMF-3500TG, 23%) △이유식 글라스 믹서(GMFC-670, 11%) △미피 자동빨래삶통(BW-700MF, 16%) △미피 자외선젖병소독기 (HBS-920MF, 28%) 등을 할인 판매한다.

한일전기 직영몰 마이한일 관계자는 "이번 여름 긴 장마 기간 탓에 여름철 계절 가전을 찾는 수요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추세"라며 "이번 세일은 한일전기의 인기 여름가전을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찬스로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