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올레드 TV' 홍콩서 대형광고로 쇼핑객 눈 사로잡는다

류혜경 기자입력 : 2020-07-13 11:00
홍콩 최대 쇼핑가 코즈웨이베이에 가로 66미터, 세로 8.6미터 크기 옥외광고 설치
LG전자가 홍콩 최대 번화가 코즈웨이베이에 LG 올레드 TV 대형 옥외광고를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광고는 가로 66미터, 세로 8.6미터의 대형광고다. 건물 외벽에 붙은 광고물의 가로 길이는 65인치형 LG 올레드 TV 45대를 나란히 세우고도 남으며, 전체 면적은 농구장보다 넓다고 LG전자는 설명했다.

코즈웨이베이는 쇼핑몰·백화점 등이 모여있어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이다. LG전자는 최근 LG 올레드 갤러리 TV 출시에 맞춰 대형 옥외광고를 설치했으며 갤러리 디자인의 아름다움을 집중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LG 올레드 갤러리 TV는 65인치형 기준으로 두께가 20㎜가 채 되지 않는 두께에 화면·구동부·스피커·벽걸이 부품 등을 모두 내장했다. 외부 장치 필요 없이 TV 전체가 벽에 밀착한다. 기존 TV를 벽걸이로 설치하는 경우에 비해 화면 몰입감이 탁월하고, 설치된 공간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준다.

올해 올레드 TV 신제품 가운데 77/65/55GX 모델과 77ZX 모델이 갤러리 디자인을 적용했다.

압도적 성능과 차별화된 디자인에 해외 유력 매체의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미국 리뷰 전문 매거진 기어패트롤은 '2020년 가장 아름다운 제품 10종' 가운데 하나로 LG 올레드 갤러리 TV를 꼽았다. 이 매체는 "소비자가 TV에 높은 가격을 지불한다면, 그 제품은 굉장히 아름답고 화질도 완벽해야 하는데 LG 올레드 TV가 거의 모든 것을 충족한다"고 했다

또 중국의 유력 AV 매체 왓하이파이는 올해 최고의 돌비비전 TV 가운데 하나로 LG 올레드 갤러리 TV를 꼽으며 구매해야 할 이유로 △자연스러운 이미지 △훌륭한 모션과 블랙 표현 △아름다운 디자인을 꼽았다.

이상봉 LG전자 홍콩법인장은 "압도적 화질과 혁신 디자인을 모두 갖춘 LG 올레드 갤러리 TV를 앞세워 올레드 리더십을 지속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가 홍콩 최대 번화가 코즈웨이베이에 LG 올레드 TV 대형 옥외광고를 선보였다. [사진=LG전자 제공]


 

코로나19 재난구호 후원하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