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코로나19 극복 성공 노하우 공개 행사 '웨비나'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20-07-09 08: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카페24]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수백억 매출을 올리는 온라인 쇼핑몰의 성공 비결이 공개된다.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오는 15일과 22일 양일간 ‘카페24 쇼핑몰 성공 사례 시리즈’를 주제로 웨비나(Webinar, Web+Seminar)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패션, 뷰티 등 다양한 분야별로 연 매출 수백억 원대 온라인 쇼핑몰 CEO가 직접 강연에 나선다. 15일에는 여성의류 쇼핑몰 ‘썸제이’ 이승환 대표와 남성 패션잡화 쇼핑몰 ‘더액션’ 반준호 대표가, 22일에는 아동복 쇼핑몰 ‘오즈키즈’ 최철용 대표와 뷰티 쇼핑몰 ‘씨스터앤’ 천정욱 대표가 연사로 나선다.

각 세션은 ▲DTC(Direct to Consumer) 쇼핑몰 구축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확보 전략 ▲매출 향상을 위한 전략적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마케팅 방법 ▲재구매율 상승을 위한 고객상담(CS, Customer Service) 전략 ▲시장 경쟁력 있는 상품 기획·제작 방안 ▲해외 진출 성공 팁 등으로 구성된다.

또 참석자들의 사전 질문에 대해 성공 CEO가 직접 답변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예비 창업자나 현재 쇼핑몰을 운영 중인 사업자들은 보다 현실적인 조언까지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전자상거래 비즈니스를 희망하는 기업이라면 누구나 카페24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비대면 거래가 중심이 되는 가운데 온라인 비즈니스 특성을 십분 활용한다면 보다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다”라며 “앞으로 온라인 사업자들의 성공에 필요한 다양한 전략과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