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다시 한번 6천원 이벤트…'목금토일 할인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0-07-07 16: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롯데시네마 제공]

롯데시네마는 오는 7월 9일부터 선착순으로 6천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다시 한 번 6천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간편결제 서비스 카카오페이, L.pay, 페이코와 협업을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페이지에서 6천원 할인권을 다운받아, 주차 별 지정된 결제 수단으로 2인 이상 온라인 영화 예매 시 적용 가능하다. 할인권은 매 주 3천명까지 선착순으로 적용 가능하며, 7월 9일부터 12일까지는 카카오페이, 16일부터 19일까지는 L.pay, 23일부터 26일까지는 페이코로 결제 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 확인 및 할인권 다운로드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개봉을 앞둔 다양한 신작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관객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부담 없이 영화를 즐길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고민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세이프 시네마, 안심하고 영화보기 캠페인’을 진행해 안전한 영화관람 환경을 조성 중이다. 전국 롯데시네마는 매일 2회 이상 영화관 방역, 2시간 단위 고객 이용 시설물 소독, 환기 및 공조를 시행하고 있다. 또한, 상영관 입장 시 고객 체온 측정과 마스크 착용을 안내하고 있으며, 대기 공간 바닥에 1m 간격 스티커 부착 및 좌석간 거리두기 권장하는 등 감염병 예방에 힘쓰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