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리그 10호골 도전, EPL 토트넘 셰필드 중계 어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석준 기자
입력 2020-07-03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2019/2020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32라운드에서 손흥민을 볼 수 있을까.

7월 2일 새벽 2시(이하 한국시간) 잉글랜드 셰필드에 위치한 브라몰 레인에서 EPL 32라운드 셰필드 유나이티드(셰필드) 대 토트넘 홋스퍼(토트넘) 경기가 열린다.

이번 경기는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스포티비(SPOTV), 네이버 스포츠 등에서 생중계된다.

토트넘은 현재 승점 45점으로 리그 8위다. 셰필드는 승점 44점으로 리그 10위로 토트넘과 1점밖에 차이 나지 않는다.

이날 경기서도 손흥민은 선발로 출전할 것으로 보인다.

손흥민은 EPL 재개 후 전 경기 선발 출전했다. 최근 웨스트햄과의 경기에서는 골망을 갈랐지만 VAR판정으로 득점이 취소됐지만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공격 포인트를 올렸다.

영국 매체 ‘풋볼런던’은 “손흥민이 시즌 재개 이후 골을 넣지 못해 득점이 간절하다”며 “셰필드전에서 첫 골을 넣을 가능성이 크다”고 보도했다.

한편, EPL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당분간 모든 경기는 무관중으로 진행된다.
 

토트넘의 손흥민이 23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웨스트햄과의 2019/2020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1라운드 홈 경기에서 선제골을 넣고 기뻐하고 있다. 이 골은 비디오판독(VAR) 끝에 오프사이드 판정을 받아 득점으로 인정되지 않았다. [사진=로이터·연합뉴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