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T, 여름맞이 '7월 프로모션' 진행… "다양한 BHT 비타민∙영양제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득균 기자
입력 2020-07-01 16: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고온다습한 날씨가 이어지는 여름철에는 땀 배출량은 많지만 증발이 원활하게 이뤄지지 않아, 열 방출이 어렵고 탈수나 일사병을 일으키기 쉽다. 또한 계속되는 무더위로 활동량이 급격히 감소해, 신체의 흐름이 원활하지 않고 면역체계가 약해질 수 있다.

이에 여름철에는 기온이 높은 낮 시간대를 피해 평소보다 약한 강도의 운동을 가볍게 해주는 것이 좋다. 틈틈이 수분을 섭취해 탈수를 예방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또한 몸의 열이 잘 발산될 수 있도록 가벼운 옷차림을 하고,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해 건강한 몸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며, 영양제 등의 적절한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해 부족한 영양의 균형을 맞춰주는 등 건강관리에 유의해야 한다.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베터헬씨투모로우(BHT)’에서는 여름철 건강한 몸 관리를 위해 다양한 BHT 비타민과 영양제 할인 혜택을 비롯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맞이 ‘7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장 건강관리와 체중관리에 도움을 주는 ‘빼장’은 2+1과 3+1 혜택을 더해 정가보다 21%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직장인 응원 3종 세트 베터헬씨투모로우+슈퍼밀크씨슬+베터관절탄탄365는 23% 할인과 함께 빼장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BHT 키즈 3종 세트 키즈쑥쑥홍삼젤리+백전백승7종유장군+앨리, 앨리펀트키즈멀티비타민은 할인가 8만원에 판매하며, 세트 구매 시 다이어트 젤리 빼장 1개를 추가 증정한다.

멀티비타민 베터블러드써큘레이션투모로우와 베터관절탄탄365로 구성된 효도세트는 24% 할인된 9만7000원에 판매하며, 춘곤증과 피로함 개선에 도움을 주는 노화방지 항산화 세트 BHT 바다포도히비스커스+베터헬씨투모로우는 할인가 6만8000원에 판매한다. 두 세트도 구매 시 추가로 빼장 1개를 증정한다. 피로와 스트레스로 인해 불면을 겪는 이들에게 도움을 주는 릴렉세이션은 62% 할인된 1만7000원에 판매하며, BHT 마성의 이너뷰티 꿀 조합 세트 바다포도히비스커스+빼장은 할인가 4만원에 판매한다.

아울러 7월 한 달간 BHT에서 건기식을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 10만 원 이상부터 금액 구간별로 BHT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며, 정성 가득한 사용후기를 남긴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1등(2명) 적립금 5만원 △2등(2명) 적립금 4만원 △3등(3명) 키즈쑥쑥홍삼젤리 △4등(3명) 빼장 1개 △5등(3명) 바다포도히비스커스 1개를 증정한다. 한편, BHT(베터투모로우)에서는 현재 회원 가입 시 2000포인트(5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를 발급해 주고 있으며, 첫 구매 시에는 5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쿠폰을 발급해 주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