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 안영미 영입...'미디어랩 시소' 소속 연예인 누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한상 기자
입력 2020-07-01 14: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방송인 안영미가 송은이가 대표로 있는 미디어랩 시소와 전속 계약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미디어랩 시소 소속 연예인에 대한 누리꾼 관심도 모이고 있다.

[사진=미디어랩 시소, 안영미 인스타그램 갈무리]


소속사 미디어랩 시소 측은 1일 "안영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며 "셀럽파이브 멤버들인 송은이 신봉선 김신영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라고 밝혔다.
 
'컨텐츠랩 비보'에서 설립한 미디어랩 시소는 대표 송은이를 비롯해 신봉선과 유재환 그리고 김신영이 소속돼있다. 안영미는 미디어랩 시소의 5호 연예인으로 이름을 올렸다.
 
이로써 셀럽파이브 멤버 전원이 하나의 소속사로 뭉치게 돼 '미디어랩 시소'의 지원 속 향후 활동에 관심이 모아진다.
 
이와 관련 오는 3일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에서 안영미의 '미디어랩 시소' 전속 계약을 기념하는 특별 영상이 전격 공개된다. 미디어랩 시소에 먼저 소속된 신봉선과 김신영이 안영미의 소속사 이적을 두고 아티스트 검증을 위한 기자회견을 진행할 예정이다.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안영미는 2009년 KBS 2TV '개그콘서트'의 '분장실의 강선생님'을 통해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이후 2011년 tvN '코미디 빅리그'와 'SNL 코리아' 등에서 독보적인 예능감과 다재다능한 끼를 유감없이 발산하며 대세 개그우먼으로 등극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