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올인원 직수 얼음 정수기' 판매량 250% 증가…시장 1위 지켰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류혜경 기자
입력 2020-06-24 15: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코로나 19로 인한 실내 활동 증가, 홈카페 트렌드 등으로 얼음 정수기 시장 확대

SK매직이 ‘올인원 직수 얼음 정수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보다 250% 이상 급증했다고 24일 밝혔다.

SK매직은 최근 코로나19의 여파로 실내 활동이 증가하고, 홈카페 트렌드 등으로 인한 수요가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직수 얼음 정수기뿐만 아니라 직수 정수기 또한 판매량이100% 이상 늘었다.

이러한 추세를 이어간다면 지난해 판매 실적을 넘어서며 직수 정수기와 직수 얼음 정수기 시장 1위를 계속 이어갈 것으로 SK매직은 기대하고 있다.

SK매직의 올인원 직수 얼음 정수기는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2020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혁신상'과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으로 꼽히는 미국 'IDEA' 와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며 기술력과 디자인 경쟁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직수형 정수기는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물을 바로 정수해 보다 깨끗하고 신선한 물과 얼음을 제공한다고 SK매직은 설명했다. 국내 최초로 물이 흐르는 유로는 물론 얼음을 얼리는 제빙봉까지 스테인리스를 적용해 오염, 세균, 중금속 걱정을 줄였다. 또한 국내 최초 하루 2번, 3시간씩 아이스룸을 UV살균한다. 물이 나오는 코크도 2시간마다 UV LED램프를 통해 99.9% 살균한다.

제빙력 또한 뛰어나다. 일일 제빙량 최대 5.5㎏으로 하루 최대 500개 이상의 얼음을 만들어 내며, 약 70개의 얼음을 한번에 보관할 수 있는 대용량 아이스룸이 탑재됐다.

SK매직 관계자는 "최근 여름 성수기 시즌과 함께 홈카페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얼음 정수기 수요가 급속도로 증가하는 추세"라며 "SK매직은 직수 및 직수 얼음 정수기 시장 1위를 기반으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전체 정수기 시장 1위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K매직의 '올인원 직수 얼음 정수기'. [사진=SK매직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