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럼 시서스 스피드 다이어트로 건강한 체중감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득균 기자
입력 2020-06-16 10: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최근 수도권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지속적으로 발생하며 다중이용시설인 헬스장의 이용이 금지됐다.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야외 운동도 하기 어려운 요즘, 체중관리를 위해 홈트레이닝이나 다이어트에 유용한 식품 등을 찾는 이들이 많다. 이에 시서스 추출물을 주원료로 휴럼이 제작했던 시서스 스피드 다이어트 제품이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시서스는 최근 각광받는 다이어트 기능성 소재로 아프리카나 아라비아, 열대 기후의 아시아 지방에서 주로 자라는 포도과 식물이다. 시서스는 퀘르세틴과 이소람네틴이라는 핵심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데 이 성분은 췌장에서 분비되는 리파아제 활성을 억제해 소장에서 흡수되는 지방량을 감소시킨다. 또한 렙틴과 아디포넥틴, 세로토닌 등 체내 호르몬 분비를 정상화하여 식욕조절 및 체질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러한 효능 덕분에 인도에서는 고대부터 약용으로 사용되었으며 영국 식품표준청, 캐나다 연방보건부도 주목하는 '체중 조절에 도움이 되는 식품'이다. 우리나라 식약처 또한 시서스의 체지방 감소 기능을 인정한 바 있다. 하지만 식약처 인증을 거치지 않은 시서스 제품을 섭취할 경우, 이러한 시서스 효능을 기대할 수 없으며 제조 및 유통과정에서 유해물질이 함유되는 등 안전성을 확보할 수 어렵고 반드시 체지방 감소의 기능성을 증명하는 식약처 인증마크를 확인해야 정상적인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휴럼 시서스 스피드 다이어트는 시서스 추출물을 비롯해 비타민B1, B2, 나이아신, 판토텐산과 그 외 13가지 부원료를 배합한 5중 복합기능성 제품이다. 한국기능식품연구소의 테스트를 통해 카페인이 검출되지 않는다는 점을 인정받았으며 4주간의 인체 적용 시험을 거쳐 체중 및 체지방 감소 효과가 나타난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아침, 점심, 저녁, 심야 등 언제 어느 때나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지난해 현대홈쇼핑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중 매출 1위를 기록했던 휴럼 시서스 스피드 다이어트는 오는 16, 19일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다시 한 번 소비자를 찾아간다. 이날 각각 오전 8시 15분, 16시 40분에 시작되는 시서스 스피드 다이어트 방송에서는 8주, 12주, 16주 등 다양한 분량과 구성의 시서스 스피드 다이어트 제품을 만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