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나 여수 웅천 디아일랜드' 입주자 사전방문 행사 성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지은 기자
입력 2020-06-03 14: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5월 30일~5월 31일...선물 증정 등 이벤트

  • 3면이 남해 인접...전 가구 바다조망 확보

  • 6월 말 준공 및 입주...단지시설 모두 완공

여수웅천 디아일랜드 입주자 행사 [사진 = 한화건설]

한화건설은 지난달 30~31일 이틀간 '포레나 여수웅천 디아일랜드' 입주 예정자를 대상으로 사전방문 행사를 열었다고 3일 전했다. 해당 단지는 전남 여수시 웅천택지개발지구에 들어서는 프리미엄 레저 복합단지다.

총 528가구 중 499가구가 참여한 이번 행사에서 한화건설은 사전예약 TM을 통해 방문일정을 시간단위로 구분했고, 상담접수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예약으로 점검지 제출 시 대기시간을 최소화했다.

코로나19에 대응, 모든 행사장에 열감지 카메라를 설치하고 손소독제를 비치했다. 다수의 대기스팟을 배치, 입주자가 일정 거리를 유지하도록 했다. 캘리그래피 문구를 삽입한 책, 다과박스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한화건설 관계자는 "포레나 여수웅천 디아일랜드는 파노라마 바다조망을 갖춘 복합레저단지로 큰 기대를 받고 있다"며 "포레나 브랜드에 걸맞은 상품성을 갖췄다, 빨리 입주하고 싶다는 평이 많았다"고 했다.

포레나 여수웅천 디아일랜드는 지상1~29층 레지던스(생활형 숙박시설) 5개 동 348가구와 오피스텔 1개 동 180실로 구성돼 있다. 고급리조트와 상가가 결합된 주거·생활·휴양·문화를 단지 안에서 모두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레저 복합단지다.

단지는 3면이 남해와 접해 있어 전 가구가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 단지 바로 옆에는 웅천요트마리나, 해양공원, 이순신공원 등이 위치해 있다.

2017년 10월 분양 시, 평균 80.3대1의 청약경쟁률을 기록하며 3일 만에 100% 계약을 완료했다. 이달 말 입주 예정으로 현재 주택시설, 상가, 커뮤니티시설 등 모든 단지시설이 완공된 상태이다.
 

포레나 여수웅천 디아일랜드 전경[사진 = 한화건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