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서울,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 바비큐 패키지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문화팀 팀장
입력 2020-06-02 15: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야외수영장 오아시스에서 즐기는 바비큐[사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제공]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가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에서 물놀이와 바비큐 요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오아시스 바비큐 패키지'를 판매한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나 바비큐 플래터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 메뉴에는 양갈비·닭고기·새우·바닷가재 등을 비롯해 볶음밥·파스타·피자, 디저트까지 다양하게 준비된다. 음료로는 차 또는 커피와 함께 성인을 위한 무제한 생맥주도 마련된다.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는 6월 6일부터 6월 19일까지 토요일과 일요일에 한해 진행되며, 6월 20일부터 8월 30일까지는 상시 운영된다.

입수 시간은 오후 4시부터 기간에 따라 종료 시간이 다르다. 바비큐 뷔페 이용 시간은 저녁 6시부터 9시까지다.

주중에 만나볼 수 있는 '바비큐 플래터'는 2인 기준으로 준비되며 수영장 2인 입장 혜택과 함께 폭립·풀드 포크·부채살·치킨·양고기 등으로 구성된 플래터와 생맥주 또는 소프트 드링크 2잔이 세트로 판매된다.

이용 기간은 6월 2일부터 19일까지이며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용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온라인 사전 예약을 통해서 구매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