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사면 치킨·떡볶이가 덤…미스터피자, '피치떡 드림' 프로모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재형 기자
입력 2020-05-08 08: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프리미엄 피자 주문시 미피떡볶이, 크리스피텐더 등 제공

미스터피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피자 주문시 떡볶이, 치킨 등을 제공하는 '피치떡(피자+치킨+떡볶이)드림'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사진=미스터피자]

미스터피자가 프리미엄 피자 주문시 인기 사이드 메뉴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스터피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피자 주문시 떡볶이, 치킨 등을 제공하는 '피치떡(피자+치킨+떡볶이)드림'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천연발효종을 넣어 부드럽고 쫄깃한 프리미엄 피자와 깔끔한 매운 맛의 '미피떡볶이', 바삭한 '크리스피텐더' 세트는 미스터피자 대표 조합 메뉴다.

증정품은 남녀노소가 모두 좋아하는 다양한 사이드 메뉴로 구성됐다. 라지 사이즈 주문 시 미피떡볶이+크리스피텐더(8조각) 세트나 오븐치킨 , 킹닭다리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레귤러 사이즈 주문 시 미피떡볶이 단품 또는 초코치즈케이크피자 중 선택 가능하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스테디셀러 메뉴인 쉬림프골드, 포테이토골드, 하프앤하프를 비롯해 아모르파티 2종, 씨푸드아일랜드, 치즈블라썸스테이크, 새우천왕, 로맨틱콤보, 러블리피스 등 프리미엄 피자 10종이다. 온라인, 콜센터, 매장방문 및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주문 가능하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피치떡드림 프로모션과 함께 마음은 더하고 부담은 덜어내는 따뜻한 5월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