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시작한 훌랄라숯불치킨, 매출 15배 증가…배달 효과 ‘톡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0-04-24 10: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숯불치킨 전문 브랜드 ‘훌랄라숯불치킨’ 제공]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매출이 급감한 외식업 브랜드들이 배달시장으로 판로를 개척하고 있다. '비대면'(언택트.untact) 소비가 코로나19를 만나며 급물살을 타고 있기 때문이다.

숯불치킨 전문 브랜드 ‘훌랄라숯불치킨’도 배달 앱 요기요에 입점한 뒤 슈퍼레드위크 할인을 동시에 진행하며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가까워지고 있다.

24일 훌랄라숯불치킨 측은 코로나19 여파로 홀 매출은 줄었지만, 4월 매주 금요일 진행하고 있는 요기요 슈퍼레드위크 할인 이벤트로 매출이 15배 늘었다고 전했다.

요기요 슈퍼레드위크에서 진행하는 할인 이벤트는 4월 매주 금요일 요기요에서 훌랄라숯불치킨을 주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에게 적용되며, 24일에는 2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행사는 5월에도 계속되며, 매주 수요일에 진행할 예정이다.

훌랄라숯불치킨 관계자는 “요기요 슈퍼레드위크를 시작으로 다양한 배달 앱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훌랄라숯불치킨은 24년 된 토종 브랜드다. 국내산 백탄을 사용해 기름기가 적은 건강한 치킨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기존의 튀긴 치킨에서 탈피한 새로운 패러다임의 치킨으로 담백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며, 치밥의 원조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다.

훌랄라숯불치킨은 매콤달콤한 고추장 허브소스가 매력적인 대표메뉴 ‘참숯핫바베큐’와 쉬림프참숯바베큐, 불갈비참숯바베큐 등의 다양한 바비큐 메뉴로 안정적인 매출을 이어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