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190여개 브랜드 담은 온라인몰 '마이눙크닷컴'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20-04-13 08: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미샤, 어퓨, 라포티셀, 뷰티블렌더 등 190여개 브랜드 취급

에이블씨엔씨가 13일 종합 화장품 온라인몰 '마이눙크닷컴'을 열었다. 

마이눙크닷컴은 미샤, 어퓨는 물론 라포티셀, 뷰티블렌더 등 국내외 190여 개 브랜드를 취급한다. 에이블씨엔씨가 기존에 운영하던 뷰티넷과 미샤, 어퓨 온라인 몰도 마이눙크닷컴으로 통합됐다.

마이눙크닷컴은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는 통합 검색 기능과 제품 속성별 검색 기능을 제공한다. 카테고리 별, 브랜드 별 제품 열람도 가능하다. 매일 파격적인 할인을 선보이는 '오늘만 특가',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고 화장품을 추천하는 '매거진', 브랜드 별 행사 소식을 전하는 '기획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제공]

에이블씨엔씨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눙크'도 함께 선보였다.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 설치 후 미샤, 어퓨, 눙크 매장 등을 방문해 매장의 QR코드를 스캔하면 단골 매장으로 설정된다. 단골 매장 설정 고객에게는 손소독제 등 소정의 사은품이 증정된다.

회사측은 단골매장 설정을 통해 향후 매장 직배송, 매장 재고 검색 등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의 품질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마이눙크닷컴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최대 30%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가입 후 첫 구매 금액의 50%를 최대 3000포인트까지 마일리지로 적립해 준다. 매일 50포인트를 마일리지로 적립해 주는 애플리케이션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선민 에이블씨엔씨 온라인 부문장은 “마이눙크닷컴과 눙크 애플리케이션 출시로 고객들에게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통합된 구매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됐다”며 “트렌디한 제품 구성과 알찬 콘텐츠로 편리성은 물론 쇼핑의 재미까지 제공하는 화장품 쇼핑 공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