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온라인 콘서트··· 방에서 즐기는 '방방콘'으로 만나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20-04-10 16: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그룹 방탄소년단의 콘서트를 온라인으로 즐긴다. 신종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지친 팬들의 마음에 위로가 될 전망이다. 
 

[사진=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10일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방에서 즐기는 방탄소년단 콘서트. '방방콘'"을 소개했다. 18일, 19일 양일간 유튜브 채널 방탄TV에서 함께 즐길 수 있다.

18일 정오부터 시작하는 '방방콘'은 '화양연화' 시리즈로 시작된다. '2015 BTS 라이브-화양연화 온 스테이지' '2016 BTS 라이브-화양연화 온 스테이지: 에필로그' 가 1부, 2부를 채운다. 3부에서는 방탄소년단의 데뷔 첫 투어인 '레드 불렛'을 만날 수 있다. 'BTS 라이브 트릴로지: 에피소드2-더 레드 불렛'을 보여준다. 4부는 방탄소년단의 팬미팅인 3번째 머스터 '아미 집+'으로 꾸며진다.

2일차 프로그램은 19일 정오부터 진행한다. '2017 BTS 라이브 트릴로지 에피소드3-더 윙스 투어 인 서울' '2017 BTS 라이브 타릴로지 에피소드3-더 윙스 투어 더 파이널' 네 번째 머스터 '해피 에버 애프터' '러브 유어셀프 서울' 까지 4부로 구성됐다.

이처럼 해당 기간 동안 방탄소년단의 지난 콘서트와 팬 미팅 실황 총 8편을 유튜브에서 하루에 4편씩 무료 공개된다. 양일 전부 유튜브 공식 채널 '방탄TV'에서 정오부터 방영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