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잘됐으면 좋겠어 대한민국 오리지널’ 신규 광고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20-04-10 10: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88 서울올림픽 복싱 금메달리스트 김광선 선수와 배우 성훈 호흡

[사진=프로스펙스 제공]

국내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10일 2020년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잘됐으면 좋겠어 대한민국 오리지널’이라는 메인 메시지를 중심으로 총 2편으로 제작됐다.

지난 1일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1988년 서울올림픽 당시 복싱 금메달리스트 김광선 선수가 신었던 프로스펙스 복싱화를 그대로 복원해 시청자들로부터 그 시절 향수를 자극하며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지난 8일 공개된 메인 영상은 현재 복싱 체육관을 운영 중인 88 서울올림픽 복싱 금메달리스트 김광선 선수가 실제 등장해 브랜드 모델인 배우 성훈과 함께 호흡을 맞췄다. 체육관에서 김광선 선수와 성훈이 담담하게 대화를 이어가는 모습은 공감과 뭉클함을 자아낸다.

[사진=프로스펙스]

특히, ‘프로스펙스와 함께 모두가 잘됐으면 좋겠다’ 라는 김광선 선수와 성훈의 대화는 자신만의 가치관을 가지고 이 시대를 살아가는 수많은 ‘대한민국 오리지널’에게 큰 울림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은 1981년 론칭 당시 사용했던 ‘F’ 모양 오리지널 로고를 브랜드 로고로 통합한 후 진행되는 첫 번째 캠페인으로, 대한민국 오리지널 스포츠 브랜드인 프로스펙스만의 히스토리와 정체성을 전달할 계획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프로스펙스가 신규 광고 캠페인을 통해 힘든 시기를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모든 ‘대한민국 오리지널’에게 힘이 되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라며 “앞으로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자긍심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