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영아, ‘화양연화’ 출연 ‘최선희 役’, 새로운 변신’ 기대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20-04-03 10: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김영아가 ‘화양연화’에 출연, 독보적 존재감을 선보일 것으로 예고돼 관심을 끌고 있다.

[사진=WS엔터테인먼트]

3일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는 “김영아가 tvN 새 토일드라마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이하 ‘화양연화’)에 합류하며, 쉼 없는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라고 밝혔다.

‘화양연화’는 아름다운 첫사랑이 지나고 모든 것이 뒤바뀐 채 다시 만난 한재현(유지태 분)과 윤지수(이보영 분)가 가장 빛나는 시절의 자신을 마주하며 그리는 마지막 러브레터다.

김영아는 극 중 대형마트에서 일하다 부당하게 해고된 비정규직 직원으로 윤지수의 마트 동료 최선희 역으로 분해 열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선희는 대형마트를 상대로 부당해고 철회를 투쟁하는 시위대의 대책위원장으로 늘 시위대 맨 앞에 서서 이끌어가는 굳건하고 강단 있는 면모를 드러내지만, 한편으로는 한없이 여리고 해맑은 캐릭터를 김영아 특유의 섬세한 연기로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김영아는 드라마 ‘멜로가 체질’, ‘시크릿 부티크’, ‘터치’ 등에 연이어 출연해 완벽한 대사 전달력과 몰입도를 높이는 디테일한 표정 연기로 단숨에 안방극장을 사로잡았으며, 최근 SBS ‘하이에나’에서 엘리트 재벌 3세 ‘하혜원’ 역으로 완벽 변신해 우아한 듯 숨 막히는 카리스마 연기로 강렬한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이에 김영아가 ‘화양연화’를 통해 선보일 새로운 변신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영아를 비롯해 유지태, 이보영, 박진영, 전소니 등이 출연하는 ‘화양연화’는 오는 25일 토요일 밤 9시 첫 방송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