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DRT협회, 올해 회원 등록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20-02-24 13: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국MDRT협회가 2020년을 맞아 MDRT 기준 달성자들의 회원 등록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한국MDRT협회는 보험업계의 명예의 전당이라고 불리는 MDRT의 한국 협회다. 세계적 규모 연차총회, 한국 MDRT DAY 및 회원을 위한 멘토링 프로그램 개발과 제공, 회원들을 위한 공부방 등 매년 다양한 행사와 프로그램을 회원에게 제공해왔다.

협회 회원 등록은 MDRT 본부 등록자에 한해 가능하며, MDRT 본부 회원의 조기 등록은 오는 29일까지다. 한국MDRT협회 조기 등록 기간은 3월 31일까지이며, MDRT 본부와 한국 협회 모두 조기 등록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협회는 회원 혜택으로 회원인증서, 멤버 배지를 제공한다. 또한, 회원전용 분기별 MDRT 공부방을 통해, 국내 금융·보험 업계에서 우수한 실적을 거두고 있는 강사들의 강연도 회원에게 제공한다. 특히, 협회 차원에서 뉴스 등을 통해 온라인에 회원 명단을 게재해 회원의 자긍심을 고취시킬 예정이다.

아울러 매년 4월 진행하는 스페셜 세션과 9월 한국 MDRT DAY 등을 통해 회원들은 세계적인 유명 강사의 전문 강연을 들을 수 있다.

MDRT 회원들은 매년 MDRT 연차총회 및 글로벌 컨퍼런스에 참여할 자격도 얻는다. 

매년 6월 개최되는 MDRT 연차총회는 올해 미국 애너하임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내달 17일부터 4월 27일(미국중부시간 기준)까지 조기 등록 가능하며 조기 등록 시 참가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두바이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컨퍼런스의 경우 내달 17일부터 6월 15일(미국중부시간 기준)까지 조기 등록 가능하다. 한국MDRT협회는 참여한 회원 모두 각 분야의 세계 최고 강연을 원활하게 듣고 이해할 수 있도록 한국어 동시 통역을 지원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