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사, 입학·개학 선물 구매 고객 위한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은영 기자
입력 2020-02-19 16: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카드사가 입학과 개학 시즌을 맞아 캐시백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19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NH농협카드는 체크카드와 아이행복카드 사용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먼저 국내 백화점, 대형마트, 인터넷쇼핑, 면세점 등에서 체크카드로 구매한 합산이용금액에 따라 캐시백을 제공합니다.

15만원 이상 30만원 미만 구매 시 캐시백 5000원, 30만원 이상 구매 시 캐시백 1만원입니다. 또 합산이용금액 20만원 이상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에어팟 프로를 제공합니다.

캐시백 또는 에어팟 프로는 3월 말 제공되며 기업·선불·기프트·BC 카드는 참여에서 제외됩니다. 오는 29일까지 사용한 결제 건을 기준으로 합산이용금액을 산정합니다.

또 아이행복카드(신용 또는 체크)로 국내·외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합산 이용금액에 따라 5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상품권 2매를 증정합니다.

행사 기간은 17일부터 오는 3월 31일까지이며 기간 내 국내에서 합산 이용액 10만원 이상, 또는 해외에서 합산 이용액 3만원 이상 결제하면 자동으로 응모됩니다. 정부지원금이나 어린이집, 유치원 본인부담금 등은 이용액 산정에서 제외됩니다.

하나카드는 아마존, 아이허브, 오플닷컴, YOOX, GAP, 랄프로렌, 알리익스프레스 등 해외 직구 쇼핑몰 20곳을 선정해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하나카드로 해외 직구 쇼핑몰 TOP20에서 10만원 이상 합산 이용 시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1매, 30만원 이상 합산 이용 시 스타벅스 모바일쿠폰 2매, 50만원 이상 합산 이용 시 스타벅스 모바일쿠폰 3매를 제공합니다.

해외에서 직구로 구매한 물품을 배송 대행 사이트인 아이포터를 통해 배송하는 고객 1000명에게는 배송비 $10를 할인해줍니다.

KB국민카드는 오는 27일까지 애플교육할인 스토어에서 행사 대상 제품(아이맥, 아이맥프로, 맥북프로, 맥북에어, 아이패드프로, 아이패드 에어) 구매 시 결제금액의 10% 캐시백 제공, 비츠 헤드폰 사은품 제공, 애플케어플러스 20% 할인 등 3가지 혜택을 제공합니다.
 

[사진=NH농협카드]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