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4스타' 획득…최단기간 등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입력 2020-02-13 10: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독창적인 '아트테인먼트' 경험으로 관광산업 새 지평 개척했다는 평

파라다이스시티 전경[사진=파라다이스시티 제공]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Forbes Travel Guide)가 선정한 '4성(4-Star) 호텔'에 이름을 올렸다.

'호텔판 미쉐린 가이드'로 불리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는 1958년 창간한 세계적인 럭셔리 여행 평가 전문지로, 지난 1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리스트를 발표했다.

최대 900개에 달하는 평가항목에 따라 신분을 숨긴 평가단이 매년 전 세계 유수의 5성급 호텔을 방문해 시설과 서비스를 평가한 뒤 5성(5-Star)과 4성(4-Star), 추천(Recommended) 호텔로 등급을 나눠 발표한다.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는 미국 현지 기준 지난 1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0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를 발표했다.

이번 발표에서 첫 평가를 받은 파라다이스시티는 신규 등재와 동시에 국내 호텔 중 최단기간에 4성 등급을 획득했다. 평가항목 중 고객 서비스와 시설, 다이닝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아트테인먼트' 리조트로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실제 이용객 후기를 기반으로 평가하는 데일리호텔 '2020 데일리 트루어워즈'에서 뛰어난 서비스 품질로 ‘최고의 호텔·리조트’ 1위에 선정됐다.

대표 시설인 스파 '씨메르'는 문화체육관광부·한국관광공사 2019 추천 웰니스 관광지에 이름을 올렸다. 테마파크 ‘원더박스’가 세계적인 테마시설 시상식 '제26회 TEA 테아 어워즈(TEA Thea Awards)'도 수상했다.

2020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시상식은 오는 18일과 19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