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도쉘리 vs 권혁수, 이틀째 '방송 주작' 진실공방 ing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정원 기자
입력 2019-11-04 08: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유튜버 구도쉘리와 방송인 권혁수가 합동 방송 조작 논란으로 이틀째 갈등을 겪고 있다.
 

[사진=권혁수 유튜브 화면 캡처]

4일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및 토픽 키워드 상위에는 구도쉘리와 권혁수의 이름이 나란히 올라와 있다. 두 사람 사이에 진실 공방이 펼쳐졌기 때문.

구도쉘리는 지난 3일 국민일보와 인터뷰에서 최근 XtvN 예능프로그램 '최신유행프로그램'에서 브라톱을 입고 방송한 이유에 대해 "권혁수 측과 사전 협의가 있었다"고 밝혔다. 그는 권혁수 측에서 그녀의 시그니처 차림인 브라톱만 입고 방송을 해주길 권유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논란이 되자 권혁수 측에서 사과문을 올리는 것 외 별다른 조치나 사과가 없었다고. 구도쉘리는 "권혁수 측에서 '네가 (상의 탈의)한 건 괜찮아. 문화 차이로 몰랐다고 하면 된다. 그런데 연예인이 주작(조작)하다 걸리면 안 되잖아'라고 했다"며 탈의를 종용한 사실을 말 못 하게 했다고 주장했다.

이러한 인터뷰가 공개되자 권혁수는 반박에 나섰다. 그는 이날 동아닷컴을 통해 "유튜브 촬영 때 구도쉘리가 '좋은 아이디어가 있다'면서 먼저 브라톱 차림을 제안했다"고 말했다. 그는 "몰카 관련 발언으로 논란이 된 후 구도쉘리가 '오빠가 연출한 상황인 것처럼 해달라'고 요청하더라"라고 해명했다.

앞서 구도쉘리와 권혁수는 지난 9월 30일 XtvN 예능프로그램 '최신유행프로그램' 촬영에서 등뼈짐 합동 먹방을 펼쳤다. 그러나 당시 라이브 방송 중에 구도쉘리가 윗옷을 벗고 브라톱 차림으로 식사를 이어가 논란이 됐다.

이후 구도쉘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이와 관련 해명하다 '몰래카메라에 대한 이해 부족'으로 또다른 지적을 받았고, 이후 10월 7일, 8일, 9일 3차례에 걸쳐서 사과 방송을 했다.

한편 구도쉘리는 호주 멜버린에 거주 중인 한국인 유튜버다. '아시겠어요?', '시간이 없어요'라는 유행어를 가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