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TV 콘텐츠 알차게 바뀌었다

임애신 기자입력 : 2019-09-19 09:33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의 유튜브 채널 ‘캐논TV’가 새로운 콘텐츠로 재단장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1인 미디어와 사진·영상 분야의 대표적인 미디어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유튜브 채널을 새로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카메라 초보자부터 하이 아마추어,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용자들이 각 목적에 맞게 유익한 정보는 물론이고 재미있고 트렌디한 영상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캐논TV 리뉴얼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콘텐츠는 ‘캐논이지(Easy)’, ‘캐리에이터 핫 스테이지’, ‘캐논피플’ 시리즈 등이다.

캐논Easy는 카메라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쉽고 빠르게 관련 지식과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도록 기획된 코너다. 조리개, 셔터스피드, ISO 등 카메라 기초 용어와 카메라 기본 세팅, 장면별 추천 세팅 등 전반적인 카메라 사용법을 알려준다.
 

[사진=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제공]

캐리에이터 핫 스테이지는 캐논과 크리에이터의 합성어인 캐리에이터를 모집해 뷰티, 음악, 여행, 수공예, 펫 등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 9명을 육성하는 프로젝트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9명의 캐리에이터가 캐논 카메라를 활용해 촬영 및 편집한 영상을 정기적으로 업로드하면서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캐논피플은 캐논과 연관된 셀럽이나 인플루언서 인터뷰, 캐논 마니아들의 이야기로 구성될 예정이다.

이밖에 사진과 영상 분야의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입문자를 대상으로 노하우를 전달하는 ‘전지적 금손 시점’, 다양한 종류의 렌즈를 알기 쉽게 소개하는 ‘렌즈 다 이슈(Issue)’ 등도 만날 수 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유튜브 채널 리뉴얼을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다음달 30일까지 캐논TV 채널을 구독하고 이벤트 영상 설명 문구 속 링크에 개인정보를 입력한 후 이벤트 참여 인증 댓글을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명에게는 브이로그 카메라 ‘파워샷 G7 X Mark III’이,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6일에 이뤄진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