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정미애는 누구?'히든싱어 이선희'…1위 송가인 이어 2위, 홍자 꺾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혜인 기자
입력 2019-04-26 08: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017년 '히든싱어3' 이선희편 모창능력자 타이틀 얻어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 결승 진출 5인이 25일 방송에서 결정됐다. 제1대 미스트롯을 향한 트로트 신예스타들의 본격적인 전쟁이 시작된 것이다.

결승 진출자는 준결승 1위 송가인을 비롯해 정미애, 홍자, 김나희, 정다경으로 확정됐다. 단연 우승후보 뽑히는 송가인은 김연자의 ‘진정인가요’를 관객 1위 김소유와 함께 부르며 준결승 1라운드 3위에서 1위로 뛰어올랐다.

2위는 송가인과 함께 우승후보로 거론되던 홍자가 아닌 정미애가 차지했다. 홍자는 마스터들에게 단 하나의 하트도 받지 못하며 3위로 밀려났다.

강력한 우승후보 홍자가 3위로 밀리고 정미애가 2위를 차지하자 시청자들은 정미애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정미애는 1983년생으로 올해 37세 다둥이 엄마다. 미스트롯에 참가하기 직전 셋째를 출산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지난 2017년 JTBC 예능프로그램 ‘히든싱어 3’ 이선희편에서 ‘애기엄마 이선희’로 나와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정미애는 ‘히든싱어’ 이선희편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내며 이선희 모창능력자라는 타이틀을 얻었다. 그는 당시 방송에서 노래를 정말 하고 싶지만, 결혼과 육아에 밀려 그 꿈을 포기하고 있었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정미애는 ‘미스트롯’ 준결승 1라운드 1위에 이어 최종 2위에 오르는 저력을 발휘했다. 정미애는 “엄청난 희열을 느꼈다. 살면서 1위는 처음이었다”라며 “이렇게 노래에 푹 빠졌던 적이 없다”며 눈물을 흘렸다.
 

[사진=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 JTBC '히든싱어3' 방송 캡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