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심저격, '스몰 테크 가젯' 뜬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영훈 기자
입력 2019-04-11 16: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최근 핸드백이나 파우치 안에 쏙 들어갈 만큼 콤팩트한 크기의 테크(전자 기술) 제품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눈길을 끄는 컬러와 디자인, 기능까지 갖춰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 특히 선호도가 높다. 사용처도 미용 목적에서부터 호신 용도까지 다양하다.

◆피부 관리에는 ‘LG 프라엘’

LG 프라엘[사진=LG전자 제공 ]

LG전자의 피부 관리기기 ‘프라엘’은 여심을 겨냥한 대표적인 스몰 테크 가젯 중 하나다.

△더마 LED 마스크(피부 톤, 탄력) △토탈 리프트업 케어(리프팅, 탄력) △갈바닉 이온 부스터(화장품 흡수 촉진) △듀얼 모션 클렌저(클렌징) 등 4종으로 구성돼 종합적인 피부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함께 제공하는 파우치에 넣으면 핸드백이나 여행 가방에도 큰 부피 차지 없이 넣을 수 있어 휴대성이 높다.

‘더마 LED 마스크’는 불빛의 파장을 이용해 얼굴 피부 톤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적색 LED 60개, 적외선 LED 60개 등 총 120개의 LED가 이마, 입가, 눈 밑 등 고민 부위에 집중 배치돼 한층 투명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아이쉴드 디자인과 올바른 마스크 착용을 위한 근접 센서 기능으로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퇴근길이 두려울 땐 SKT ‘마이히어로'

SK텔레콤의 마이히어로[사진=SKT 제공 ]

SK텔레콤에서 선보인 ‘마이 히어로’는 경찰 자동신고 기능을 갖춘 휴대용 여성 호신 기기다.

지름 0.8cm, 높이 8cm로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이면서, 립스틱 모양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위험 상황에 처했을 경우, 립스틱 뚜껑을 열듯 기기의 외부 케이스를 뽑으면 약 90데시벨 수준의 경보음이 울리고 112에 문자 신고가 접수된다.

최대 5명까지 지인을 지정해두면 긴급 상황 시 메시지와 위치 정보가 함께 전달된다. 추후 증거로 활용할 수 있도록 3분 동안 자동 녹음되는 기능도 갖췄다. 통신사와 상관없이, SKT 스마트홈 앱만 설치하면 사용할 수 있다.

◆꼼꼼한 치아관리 돕는 식스비 ‘SB-S100'

페리오키즈 ‘음파진동칫솔’[사진=LG생활건강 제공 ]

LG생활건강의 음파전동칫솔 ‘페리오키즈’는 식사 후 치아 위생관리에 활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기존 회전형 전동칫솔 대비 자극이 덜하고 소리도 적어 어린이 및 여성이 쓰기에 적합하다.

잇몸과 치아 틈새에 있는 프라그를 일반 칫솔 대비 2.5배 더 효과적으로 세정해주며, 카카오 리틀프렌즈 '라이언'과 '어피치'로 캐릭터를 적용해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다.

◆고데기도 충전식으로 간편하게…에프에이치아이코리아 ‘마르세이유 무선미니고데기’

마르세이유 무선미니고데기[사진=에프에이치아이코리아 제공 ]

에프에이치아이코리아의 '마르세이유 무선미니고데기'는 완충 시 30분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충전식이라 휴대성이 높다는 장점이 있다.

배터리는 KC(안전확인신고증명) 인증을 받은 삼성 SDI 정품 배터리를 탑재했다. 작은 클러치나 가방에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