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NA] 인니에서 스즈키, 에르티가 첫 스포츠 타입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번역] 이경 기자
입력 2019-03-25 13: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에르티가 신형 모델 발표 =22일, 자카르타 (NNA 촬영)]


일본 완성차 스즈키의 인도네시아 사륜, 이륜차 판매사 스즈키 인도모빌 세일즈(SIS)가 22일, 소형 다목적 차량(MPV) '에르티가'의 신형 모델을 발표했다. 신형 모델은 에르티가 처음으로 시장에 내놓은 스포츠 타입으로, 더 세련된 외관으로 25~35세의 젊은 세대의 높은 수요를 기대하고 있다.

수도권의 판매 가격은 자동 변속기 모델이 2억 5150만 루피아(약 197만 엔), 수동 변속기 모델이 2억 4100만 루피아. 색상은 쿨 블랙, 펄 스노우 화이트, 메탈릭 마그마 그레이 등 3가지.

예약 접수는 지난달부터 시작되었으며, 이미 각지의 딜러에 출하가 시작되었다. 23일에는 자바 주 반둥, 수마트라 주 팔렘방, 욕야카르타 특별주, 술라웨시 주 마카사르 등 4개 도시에서도 신차 발표회를 동시에 개최했다.

SIS의 스티아완 부 매니징 디렉터(자동차 담당)에 따르면, 에르티가의 한달간 판매 대수는 약 3000대로, 신형 모델의 투입으로 매달 20%씩 판매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에르티가의 소형 MPV 부문 시장 점유율은 현재 13.9%로, 신형 모델 출시로 올해 14~15%까지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