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한 번 갔다 왔어요" 진경, 블랙홀 매력에 '해피투게더4' 시청률 상승…동시간대 1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03-22 08: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실 한 번 갔다왔어요."

역대급 '입담'이 터졌다. 배우 진경을 비롯한 황우슬혜, 보라가 '걸크러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21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4'에서는 '도플갱어'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희순-진경-황우슬혜-윤보라와 스페셜 MC 피오가 출연해 역대급 꿀케미를 선보이며 웃음 폭탄을 안겼다.

이날 진경은 데뷔 이후 첫 예능 출연임을 강조하며 "'해투'에 출연한다고 하니 엄마와 언니가 '절대 내 얘길 하지 말라'고 전화가 왔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성격이라 가족부터 주변인들까지 노심초사 했다"고 말해 '블랙홀' 같은 매력을 예고하기도 했다.

[사진=해당 방송 캡처]


특히 그는 거침없는 솔직한 매력을 드러내기도. 진경은 "사실 나홍주처럼 한 번 갔다 왔다. 그런데 인터넷에 보면 미혼으로 뜬다"고 밝혔다.

진경은 과거 드라마 인터뷰 당시 오해가 생겼다며 "인터뷰가 다 끝나고 기자님이 '결혼 생각은 없으세요?'라고 묻길래, '결혼 생각 없다'고 얘기를 했는데 싱글로 기사가 나갔다"고 말했다.

이어 "거짓말은 안했지만 오해를 한 거다. 굳이 한 번 갔다 왔다고 말할 필요가 없었던 상황이었다. 내가 톱스타도 아니라 기자회견을 할 수도 없었다"고 덧붙였다.

진경은 "그런데 본의 아니게 불편해지더라. 그 동안 예능에 안 나와서 얘기할 수가 없었다. 첫 예능이라 얘기하는 게 편할 것 같다"고 거들었다.

진경의 솔직한 입담 덕이었을까? '해피투게더4'는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다. 이날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해피투게더4'의 수도권 시청률은 5.3%, 전국 시청률은 4.8%를 기록(1부 기준)하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굳건히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