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 연애' 지윤미는 누구? 양세찬 "어디서 많이 봤다"…#쇼핑몰CEO #얼짱시대 #학교2015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혜인 기자
입력 2019-03-18 08: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현재 여성 의류 쇼핑몰 CEO…예쁜 외모로 SNS서 인기스타

MBC 예능프로그램 ‘호구의 연애’에 출연한 쇼핑몰 최고경영자(CEO) 지윤미가 화제다.

지윤미는 18일 오전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 상위권에 오를 만큼 주목을 받고 있다. 이는 전날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호구의 연애’에 지윤미가 여성 출연자로서는 마지막으로 등장하며 남성 출연자들의 주목을 받았기 때문.

핑크빛 블라우스를 입고 등장한 지윤미를 보고 남자 출연자 개그맨 양세찬은 “어디서 많이 본 것 같다. 낯이 익다”고 말했다. 이에 지윤미는 당황스러워하며 “저는 처음 뵌다”고 답했다.

이후 양세찬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본 적이 있는 분이다. 사진을 보고 예쁘다고 생각했었다”며 지윤미가 익숙한 이유에 관해 설명했다.

1995년생인 지윤미는 과거 코미디TV ‘얼짱시대’와 KBS 2TV 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에도 출연한 바 있다. 당시 지윤미는 ‘후아유-학교 2015’에서 극중 하윤역을 맡았다.

현재는 지윤미는 연기활동 대신 여성 의류 쇼핑몰 CEO로 활동하고 있고, 예쁜 외모로 SNS상에서는 인기 스타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지난해 11월 지윤미는 자신의 SNS에 “내가 남자 잘 물어서 쇼핑몰을 차렸다느니 돈을 받아서 차를 샀다느니 술집에서 일했다느니 별의별 말들이 많다”며 “나는 아무 노력 없이 잘되고 싶은 생각도 없고, 이유 없는 돈은 절대 안 받는다. 더 이상 이런 말들이 안 들렸으면 좋겠다”는 글을 남겨 주목을 받기도 했다.
 

[사진=지윤미 인스타그램(위)·MBC '호구의 연애' 방송 캡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