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할인] 쿠팡·위메프·티몬 8일 특가 상품은?…타임어택·22데이·골드박스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9-02-08 10: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쿠팡, 골드박스 특가…엠앤엠즈 밀크·달팽이리빙 주전자

  • 위메프, 슈퍼22데이…도미노피자 포테이토·스톤헨지 주얼리

  • 티몬, 타임어택…꿀잠카페·앵클부츠·엽산&비타민B12

'오늘 할인'은 매일 온라인과 모바일에 소개되는 쿠팡과 위메프, 티몬 등 전자상거래 특가 상품을 소개하는 코너다. 가성비와 가심비를 두루 갖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할 수 있도록 알뜰 구매 정보를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편집자 주]

2월8일 '오늘 할인'은 라이프에버 퓨어 엽산&비타민B12, 꿀잠카페 2개지점 1시간 이용권, 도미노피자 포테이토(M), 스톤헨지 주얼리, 엠앤엠즈 밀크 & 트윅스 미니사이즈 픽앤믹스 버라이어티팩, 달팽이리빙 퀴진드마망 보온보냉 주전자 상품이다. 이들 상품은 최대 93% 할인 받을 수 있다.

◆쿠팡, 엠앤엠즈 밀크 & 트윅스 미니사이즈 픽앤믹스 버라이어티팩
쿠팡은 ‘골드박스 1일특가’를 통해 매일 특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골드박스 1일특가에서는 고객들에게 로켓배송상품과 쿠런티 상품을 포함해 쿠팡에서 찾아볼 수 있는 매력적인 상품들을 소개하고 단 하루 특별한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엠앤엠즈 밀크 & 트윅스 미니사이즈 픽앤믹스 버라이어티팩 초콜릿 [사진=쿠팡]


쿠팡은 오늘 골드박스 1일특가 상품으로 작은 크기로 손쉽게 집고 먹을 수 있는 유명 초콜릿 ‘엠앤엠즈 밀크 & 트윅스 미니사이즈 픽앤믹스 버라이어티팩’를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달팽이리빙 퀴진드마망 보온보냉 주전자 [사진=쿠팡]


뛰어난 보온 보냉력은 물론 간편하고 안전한 원터치 밀폐 시스템의 ‘달팽이리빙 퀴진드마망 보온보냉 주전자’를 24% 할인으로, 벽에 쉽게 거치해 아이만의 스케치 공간으로 아이들이 스스로 사고할 수 있는 ‘맘스보드 제제하우스애드 자석보드 + 해브세트’를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쿠런티 제품인 ‘프레시지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세트’도 쿠팡 할인가에 선보인다.

◆위메프, 도미노피자 절반 값···주부만물상·슈퍼22데이 행사 진행
위메프는 리프레시특가에서 도미노피자 포테이토(M)를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오전·오후 11시에 각 1000명씩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도미노피자 포테이토(M) [사진=위메프]

슈퍼22데이 행사에서는 △스톤헨지 주얼리 (75% 할인) △베이직하우스 봄 의류 (82% 할인) △보니알렉스·머스트비·클로비스·비지트인뉴욕 연합전 (97% 할인)을 진행한다.

휴족시간[사진=위메프]

리빙 상품 모음전인 ‘주말 만물상’에서는 3일동안 특가는 물론 최대 20% 할인 가능한 쿠폰을 지급한다. 휴족시간, 4중필터 KF94 마스크, 대용량 핫팩, 키친아트 통주물 세라믹 냄비세트 등 생활·건강 용품부터 반려동믈 용품까지 위메프 추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티몬, 명절 증후군 해소 위한 꿀잠카페·비타민 등 최대 93% 할인
티몬은 대표 프로모션인 타임어택을 통해 명절에 쌓인 피로를 도와줄 수 있는 꿀잠카페 1시간 이용권을 50%이상 할인가에, 피로회복을 도와줄 엽산&비타민12(60정) 제품을 90%이상 할인가에 판매한다. 타임어택은 매일 9시와 12시, 오후 3시, 저녁 6시 등 4번에 걸쳐 시간대별 5개 내외의 상품을 파격할인가에 선착순 판매하는 티몬의 특별 프로모션이다.

라이프에버 퓨어 엽산&비타민B12 [사진=티몬]


우선, 12시에는 3월 7일부터 나흘간 진행되는 서울 카페&베이커리페어 1인입장권(200매)을 79%할인가에 판매한다. 약 170개 업체 400여개 부스 참여로 커피와 디저트, 베이커리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창업 세미나 등 관련된 다양한 정보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 겨울 거리를 멋스럽게 거닐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올리 스웨이드 앵클부츠(100개)를 54%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3시에는 명절에 쌓인 피로를 회복하는데 도와주는 꿀잠카페 2개지점 1시간 이용권(100매)을 50%이상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꿀잠 이용권과 안마의자(20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강남역과 신논현역에 위치한 꿀잠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 국내산 백미 1Kg(3봉, 100개)을 54% 할인가에, 유아용 롱패딩과 아우터 15종(150개)은 83%할인가에 선보인다.

6시에는 피로회복과 건강증진에 도움을 주는 라이프에버 퓨어 엽산&비타민B12(60정, 100개)를 93%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이산화규소 등 화학적 부형제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아쿠아코팅을 통해 안정성을 높인 제품이다. 이외에 제주 햇 흘당근(3kg, 100개)를 53%할인가에, 20인치 캐리어(150개)를 77%할인가에 판매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