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크루세이더 퀘스트', 日 인기 애니메이션과 콜라보레이션

신희강 기자입력 : 2019-01-21 10:19
-일본 애니메이션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캐릭터 6명 등장

 


NHN엔터테인먼트의 모바일 픽셀아트 액션 RPG '크루세이더 퀘스트'는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과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은 인터넷 소설 투고 사이트에서 연재가 시작, MF문고 J에서 라이트 노벨로 출간, 코믹스와 애니메이션, 그리고 게임으로도 발매될 만큼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 일본에서는 2016년 4월부터 9월에 걸쳐 TV 애니메이션으로 전 25화가 방송, 탄탄한 스토리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로 다양한 팬층으로부터 뜨거운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크루세이더 퀘스트와 실시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원작에 등장하는 ‘에밀리아’, ‘렘’, ‘람’, ‘베아트리스’, ‘크루쉬 칼스텐’, ‘펠릭스 아가일’ 캐릭터 6명이 게임 내에 구현된다. 콜라보레이션 용사는 이벤트 기간 중에 출현하는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콜라보레이션 계약서에서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전용 초월무기 6종도 구현, 계약서에서 콜라보레이션 캐릭터를 획득하면 전용 초월무기도 함께 게임 내 우편함으로 받을 수 있다. 작품의 주인공인 ‘나츠키 스바루’를 중심으로한 콜라보레이션 특별 던전도 기간 한정으로 열린다.

콜라보레이션 한정 퀘스트도 추가되며, 목표 달성에 따라 ‘크루쉬 칼스텐’, ‘펠릭스 아가일’의 코스튬과 전설의 빵 등,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기념해 로그인 선물 이벤트도 진행되어 로그인 일수에 따라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