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슈퍼주니어 최시원도 탐낸 모델 하우스 같은 브라이언집 대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12-18 17: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MBC에브리원 ]


가수뿐 아니라 여러 방면에 도전하고 있는 브라이언과 개그우먼 김영희가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했다.
 
12월 18일에 방송되는 '상습 도전러 특집! 고민보다 GO♬' 편에는 상습적으로 도전하는 다섯 사람 문희경, 박희진, 브라이언, 김영희, 김동한이 출연해 이들의 도전 에피소드를 방출했다. 특히 이번 편에는 드라마 ‘꼭지’의 아역배우 출신 김희정이 특별 MC로 함께했다.
 
이날 브라이언은 깔끔한 성격 때문에 집이 더러우면 잠을 잘 수조차 없다는 이야기를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청소를 해주시는 분이 오시기 전에 한 번 더 청소를 한다는 그의 발언은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인테리어 역시 스스로 한다는 브라이언은 과거 슈퍼주니어의 최시원 역시 자신의 인테리어를 탐냈던 경험이 있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과거 차은우가 브라이언의 발냄새를 폭로해 ‘비디오스타’에서 브라이언은 소문에 대한 억울한 입장을 내비치기도 했다. 이에 김영희와 김동한은 시청자들을 대신해 현장검증에 들어갔고 브라이언의 발 냄새를 맡고 뱉은 김영희의 한마디로 현장은 웃음바다가 되었다는 후문.
 
한편 이날 김영희는 과거 IMF로 집안 형편이 어려워져 그 시절 안 해본 아르바이트가 없었다고 고백했다. 그 중 남자도 하기 힘든 숯불 관리를 너무 잘해서 정식 직원으로 스카우트 제안까지 받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딱 한번 홀에 나가게 되던 날, 예상치 못한 사람과 만나 일순간 모두를 안타깝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브라이언의 집 공개와 김영희의 아르바이트 에피소드는 18일 오후 8시 30분에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