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 양신vs종범신 이색라인업…선발투수 양의지-조수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성환 기자
입력 2018-12-09 14: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SK 와이번스 한동민(오른쪽)이 9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양준혁야구재단 주최로 열린 제7회 2018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 시작에 앞서 팬사인회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제공]


양준혁야구재단이 주최하는 이벤트 대회인 '2018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의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제7회 2018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는 9일 오후 1시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양준혁 이사장과 이종범 LG 트윈스 코치가 각각 '양신팀'과 '종범신팀'의 감독을 맡았다.

양신팀은 양창섭(삼성, 2루수)-심규빈(서울고, 중견수)-한현희(삼성, 우익수)-이대은(KT, 3루수)-김세현(KIA, 지명타자)-신재영(넥센, 지명타자)-김택형(SK, 좌익수)-박건우(두산, 유격수)-정수빈(두산, 포수)이 나선다. 선발투수는 양의지다.

종범신팀은 임찬규(LG, 유격수)-김원중(롯데, 1루수)-정영일(SK, 2루수)-김대현(LG, 3루수)-엄상백(KT, 포수)-구승민(롯데, 중견수)-박상원(한화, 좌익수)-박효준(양키스, 우익수)-손승락(롯데, 지명타자)이 출전한다. 선발투수는 조수행(두산)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