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전문 기업 케이엘글로벌, 2018 오송 화장품 뷰티산업엑스포 참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하은 기자
입력 2018-10-31 18: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케이엘글로벌이 23일부터 27일까지 2018 오송 화장품 뷰티산업 엑스포에 참가했다. [케이엘글로벌]

뷰티 전문기업 케이엘글로벌이 23일부터 27일까지 KTX 오송역에서 ‘세계의 아름다움, 오송에 반하다’라는 주제로 진행된 2018 오송 화장품 뷰티산업 엑스포에 참가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국내외 235여 개 기업과, 미국, 독일, 중국, 일본, 베트남 등 47개국 바이어 1000여명이 참여했다.

케이엘글로벌은 피부 진단기 윌캠, 산소 테라피 오투덤 등의 의료장비, 자사 화장품 브랜드 스킨컬쳐 제품들을 박람회에서 소개하고 피부/두피 진단기 윌캠을 통해 무료 피부 진단을 같이 진행해 부스 방문객들은 모발밀도, 민감도, 모발 굵기등의 두피진단과 유.수분, 모공, 주름, 각질등의 피부진단을 받기도 했다.

뷰티 디바이스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MTS시술을 홈케어 용으로 개발한 DN64제품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앰플과 롤러가 결합돼 한번에 앰플 침투와 니들 롤링을 할 수 있다는 점, 보편적 타입의 바이알 앰플과 호환이 가능한 점이 타사 제품들과 차별성으로 꼽혔다”며 “에스테틱 샵을 겨냥한 전문가용 화장품은 시중에 많지만 피부 타입별로 단계별 제품을 보유한 곳은 그리 많지 않아 박람회 기간 동안 모델링 마스크, 토너, 에센스 등의 제품 등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고 설명했다.

케이엘글로벌은 5일간 국내외 바이어들과 30여 건의 미팅을 진행하면서 다양한 수출시장의 활로를 모색한 가운데 활발한 해외 진출을 위해 11월 14일부터 16일까지 홍콩에서 열리는 세계 3대 뷰티 박람회 홍콩 코스모프로프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