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소감] '백일의 낭군님' 김기두-이민지 "구돌·끝녀에 보내준 사랑에 행복…더 노력할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10-30 17: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tvN '백일의 낭군님']


‘백일의 낭군님’ 김기두와 이민지가 비하인드 사진과 함께 종영 인사를 전했다.

tvN 월화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에서 최고의 조선 현실 커플로 사랑받았던 김기두와 이민지가 비하인드 화보와 함께 처음과 끝이 한결같이 유쾌했던 드라마 촬영 현장을 추억했다.

사진 속 김기두와 이민지는 각설이 분장을 하고 멋들어진 포즈를 잡으며 조선판 화보 같은 비주얼을 공개했다. 이민지는 다른 곳으로 시선을 향한 채로 구돌(김기두)의 머리를 받쳐주거나 닿을 듯 말 듯 손끝을 맞대며 자상하면서도 때때로 걸크러쉬함을 뽐냈던 끝녀(이민지)의 매력을 이끌어냈다. 김기두는 특유의 억울한 듯한 표정으로 끝녀에게 기대고 있어 허세는 있지만 내 여자에겐 한없이 약한 츤데레한 매력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29일(월) 방송된 ‘백일의 낭군님’ 15회에서는 홍심(남지현)의 부탁으로 김차언(조성하)의 집에 잠입하기 위해 각설이 분장에 나선 구돌과 끝녀의 모습이 그려졌다. 구돌은 “내 얼굴이 각설이 분장이 가당키나 혀? 도포 입구 선비 흉내라믄 몰러두 내가 각설이다.. 허믄 누가 속아 넘어가겄어” 라고 말하지만 누구보다 열심히 각설이 역할에 몰입하면 홍심을 도왔고, 끝녀 역시 “허기로 했으믄 허문 되는 것이지!” 라며 홍심을 향한 우애를 드러내며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김기두와 이민지는 원득(도경수)과 홍심 커플의 최고 조력자로서의 역할 뿐 아니라 캐릭터 자체의 매력까지 백퍼센트 끌어내며 시청자들의 열광적인 지지와 응원을 한몸에 받았다. 구돌은 원득을 답답해하면서도 앞으로의 일들에 대해 깨알같이 조언하거나, 위기에 처했을 때 가장 먼저 달려왔으며, 끝녀 역시 속내조차 당당히 드러낼 수 없었던 홍심의 마음을 먼저 들여다보고 도닥여주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드라마 종영을 앞두고 김기두는 “‘백일의 낭군님’을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구돌이 보시면서 웃어주시고 좋아해 주신 마음이 저에게까지 전달되어 저 또한 많이 행복했습니다요.. 잊지 않겠습니다. 그 마음 간직하고 앞으로도 변함없이 좋은 연기 보여드릴 수 있게 더 고민하고 더 노력하겠습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한 뒤 “그리고 구돌이가 그러는데.. 송주현 마을 사람들 행복하게 살꺼라네요~ 시청자분들께 걱정마시래요”라며 센스있는 끝인사를 전했다.

이민지 역시 “5개월이라는 촬영 동안 ‘백일의 낭군님’ 팀과 함께하면서 매일이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구돌과 끝녀에게 굉장한 사랑을 보내주신 시청자분들, 그리고 좋은 작품 탄생하게 해주신 감독님과 작가님, 작품을 위해 땀 흘려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려요”라며, “저 역시 ‘백일의 낭군님’의 애청자로서 마지막을 생각하니 허전해요. ‘백일의 낭군님’과 끝녀에게 보내주신 사랑을 마음 속 깊이 담아두고, 더 발전된 이민지로 보답하겠습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마지막 인사까지 꼭 닮은 두 사람은 함께 호흡을 맞췄던 제작진과 송주현에 대한 애틋함과 그리움으로 드라마를 보내는 아쉬움을 대신했다.

tvN 월화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은 오늘(30일) 오후 9시 30분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