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현장] 아이콘 구준회 "SNS 논란, 팬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양현석 끊임없이 반성하라 전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10-01 14: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SNS 구설수 논란' 사과하는 구준회 (서울=연합뉴스) 강민지 기자 = 그룹 아이콘의 구준회가 1일 오후 서울 강남구 CGV청담씨네시티에서 열린 새 미니 앨범 'NEW KIDS : THE FINAL' 발매 기념 기자회견에서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2018.10.1 mjkang@yna.co.kr/2018-10-01 14:40:57/ <저작권자 ⓒ 1980-2018 ㈜연합뉴스.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저작권자 ⓒ 1980-2018 ㈜연합뉴스.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아이콘 '구준회'가 SNS 논란에 대해 사과를 전했다. 

1일 서울 신사동 CGV 청담씨네시티에서 아이콘 새 미니 앨범 'NEW KIDS: THE FINAL'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구준회는 "많은 팬분들에게 실망감을 안겨드려서 너무나 죄송스럽다. 뼈저리게 깊이 반성하고 있다. 앞으로는 이런 일이 없게 끔 하겠다. 팬분들에 대한 소중함을 잃지 않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활동하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울먹이며 고백했다.

이어 구준회는 "앨범 발표가 얼마 안남은 상황에서 정말 면목이 없었다. 멤버들이나 회장님께도 면목이 없다고 말씀드렸다. 양현석 회장님은 끊임없이 반성하고 사과하라고 이야기해주셨다"고 덧붙였다.

리더 비아이는 "우리는 준회를 나무라기보다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었기 때문에 감싸주려고 했다. 형들이 있기때문에 좀더 반성하라고 했다"고 설명했다. 

최근 구준회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본 코미디언 겸 영화감독 키타노 타케시의 팬임을 인증했다.

키타노 타케시는 과거 여러가지 혐한 발언으로 논란이 된 바 있던 인물이다. 이에 이를 본 팬은 혹시나 생길 수 있을 논란에 "키타노 타케시는 혐한 논란 있었다. 관련 글 제발 다 삭제해 달라"고 요청했다.

그러나 구준회는 "이래라 저래라 하지 마용~~싫어용"이라고 대응했고, 이는 대중에게 더 큰 공분을 불러 일으켰다. 구준회의 경솔한 반응으로 인해 일부 팬들은 그를 질책했고, 결국 구준회는 "마치 친한 친구와의 대화라고 착각하고 가볍게 생각한 일에 대해 뒤늦게나마 제 자신이 너무 부끄럽고 초라하게 느껴졌습니다"라고 사과한 바 있다.

한편 이날 오후 6시 발매되는 아이콘의 새 타이틀곡 ‘이별길’은 행복했던 꽃길 같은 시간이 지난 후 져버린 사랑 앞에 나타난 이별에 대한 노래다.

올해 상반기 '사랑을 했다'로 국내외로 큰 사랑을 받은 아이콘은 '죽겠다'에 이어 '이별길'로 올해 3번째 컴백을 이어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